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눈이 부시도록 화려한 방콕의 야경을 담다



여행/레저

    눈이 부시도록 화려한 방콕의 야경을 담다

    화려한 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이스틴 그랜드 사톤의 14층 인피니티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동남아 여행에 있어 빠질 수 없는 여행지 방콕. 아름다운 야경과 저렴한 물가, 전통 먹거리 등 전 세계인들이 방콕을 방문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하나를 꼽자면 바로 저렴한 물가다.

    최근 럭셔리 호텔 브랜드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저렴한 가격에 호텔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완벽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방콕으로 떠나보자. 눈부시게 아름다운 방콕의 야경을 내려다보며 수영까지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호텔을 소개한다.

    SNS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스틴 그랜드 사톤. 그 이유는 바로 화려한 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14층 인피니티풀이다. 수영장 외벽이 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는 인피니티풀. 이곳을 배경으로 두고 사진을 찍으면 누구나 화보 사진 속 모델이 될 수 있다.

    특히 밤이 되면 방콕 도심의 야경과 수영장 주변의 로맨틱한 조명들이 어우러져 분위기를 더한다. 수영장 바로 옆에는 풀 바가 자리하고 있어 그 야경을 바라보며 칵테일과 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연인과 함께 칵테일을 한잔하며 여유로운 럭셔리 휴식을 만끽해보자.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꾸며진 객실. 방콕의 야경을 감상하기에도 좋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모든 객실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다. 객실은 4개 타입으로 나눠지며 기본 객실인 수페리어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층에 위치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수페리어 스카이룸,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룸으로 구성돼 있다.

    이그제큐티브룸은 다시 이그제큐티브 수페리어와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로 나뉘어 지는데 특히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룸은 완벽한 개인정보 보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뛰어난 전망과 함께 최신식 기기도 갖추고 있다. 내부의 천장은 높으며 창문은 아래부터 위까지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방콕과 차오프라야 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모든 객실에는 편의시설이 고루 갖춰져 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호텔 내 레스토랑.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요리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풍미 있는 정통 광둥 요리를 선보이는 중국 레스토랑 셰프 맨(Chef Man), 고급 와인에 간단한 이탈리아의 핑거 푸드를 즐길 수 있는 루스(Luce), 국제 와인 및 증류주, 맥주, 상쾌한 칵테일, 갓 짜낸 주스, 최고의 커피와 차를 마시며 재즈를 감상할 수 있는 스위즈(Swizzles) 등이 자리하고 있다.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은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더 글래스 하우스(The Glass House)다.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국제 뷔페식 레스토랑으로 수석 요리사의 지휘 하에 요리돼 음식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아침, 점심, 저녁 운영해 언제든 방문해도 좋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이스틴 그랜드 사톤을 포함한 방콕의 다양한 호텔 정보를 제공하며 보다 안전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예약을 제공하고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www.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