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오감만족' 오사카로 떠나요



여행/레저

    '오감만족' 오사카로 떠나요

    기능성에 충실한 도심형 비즈니스호텔 힐라리즈.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국내 여행객들이 제주도, 부산만큼이나 많이 떠나는 여행지는 가까운 이웃나라 일본이다. 그중 인기 있는 지역은 단연 오사카와 도쿄다. 그 이유는 바로 다채로운 볼거리와 맛있는 길거리 음식 등 '오감만족'이 가능하기 때문.

    우리나라와 날씨가 비슷해 별 탈 없이 즐길 수 있는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인천에서 1시간35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휴가를 길게 쓰지 않아도 충분히 다녀올 수 있다. 타지에서 고생하지 않으려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숙소가 가장 중요할 터. 오사카에 위치한 인기호텔들을 소개한다.

    ◇ 호텔 힐라리즈

    호텔 힐라리즈는 기능성에 충실한 도심형 비즈니스호텔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기능성을 강조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전 객실 듀베 새털 이불 침구로 차별화된 수면 환경을 자랑한다.

    더블 객실을 3인이 이용할 시 DBL+Sofa BED 객실을 이용하길 권장한다. 더블베드와 소파베드를 이용해 보다 저렴하게 3인 투숙이 가능하며 객실 면적은 세미트윈, 더블 룸과 동일한 객실이므로 좁게 느껴질 수 있으나 보다 경제적으로 객실을 사용하기 원하는 투숙객에게 추천한다.

    또한 객실 내에서는 유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2층의 로비에는 24시간 무료로 이용 가능한 컴퓨터 존이 마련돼 있다. 1층에는 편의점이 있어 멀리 나가지 않아도 필요한 물품을 살 수 있으며 도보 8분 거리에 오사카 최대의 관광 명소 남바가 위치해 있어 관광과 쇼핑하기에 좋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안한 침대를 자랑하는 호텔 마이스테이스 사카이스지 혼마치.(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호텔 마이스테이스 사카이스지 혼마치

    호텔 마이스테이스 사카이스지 혼마치는 지하철 사카이스지 혼마치 역에서 도보 7분, 가타마역 5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간사이 국제공항에서는 전철로 약 52분이 소요된다.

    객실은 디럭스 트윈, 스탠다드 트윈, 수페리어 퀸, 아파트먼트 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안한 침대가 자랑이다. 금연실과 흡연실로 나뉘어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이 호텔의 장점은 오사카 중심에 자리해 있어 나카노시마 공원, 오사카 과학 박물관, 동양도자기 미술관 등 볼거리가 다양해 지루할 틈이 없다는 점이다. 실내에만 있기보다는 주변을 둘러보며 휴양과 관광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자.

    오사카 중심에 위치해 있어 주변에 볼거리가 많은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는 오사카 중심에 위치해 있어 주변에 볼거리가 많다. 가까운 거리에 난바 그랜드 카게츠 극장과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이 있으며 주위에 오사카 과학박물관 및 오사카성도 있어 오사카 관광명소를 돌아다니기에 제격인 숙소다.

    548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미니바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유선이 지원돼 케이블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으며 무선 인터넷도 무료로 제공된다. 시설 내에서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어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헬스클럽, 실내 수영장, 스파 욕조 등의 다양한 시설도 마련되어 있으니 이용해보자.

    한편 땡처리닷컴이 고객의 니즈에 따라 알찬 일본여행이 될 수 있도록 일본 내 인기호텔을 선정, 경쟁력 있는 요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www.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