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모든 것 '코타다이어리'

여행/레저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모든 것 '코타다이어리'

    다이어리트래블, 코타키나발루 지역 브랜드 '코타다이어리' 오픈

    '동남아의 보석'으로 불리는 코타키나발루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름다운 석양을 간직하고 있다. (사진=코타다이어리 제공)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다이어리트래블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예약과 놀거리 서비스를 담당하는 '코타다이어리'를 정식 오픈했다.

    다이어리트래블은 필리핀 보라카이와 세부, 베트남 다낭 등의 현지기반 자유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주목받고 있는 여행지인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지역브랜드인 '코타다이어리'를 정식 오픈함으로써 본격적인 자유여행 서비스의 시작을 알렸다.

    다이어리트래블의 지역 브랜드인 코타다이어리에서는 코타키나발루 여행에서 필요한 모든 것들을 예약할 수 있다. (사진=코타다이어리 제공)

     

    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 북부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는 피지, 그리스 산토리니와 더불어 세계 3대 석양으로 유명한 곳이다. 주홍빛의 석양과 에메랄드빛 바다에 둘러싸인 경관을 자랑해 '동남아의 보석'으로 불리며 최근 각광받는 여행지 중 한 곳으로 꼽히고 있다.

    바다와 우림이 동시에 공존해 자연과 함께하는 즐길거리도 풍부하다. 바다에서의 액티비티는 물론 자연에서의 투어가 다양하며 대규모의 고급 리조트 시설도 갖춰져 있어 다채로운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에 인기가 높다.

    코타다이어리에서 다양한 즐길거리, 현지 투어를 예약해보자. (사진=코타다이어리 제공)

     

    코타다이어리는 코타키나발루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현지 투어 및 공항 픽업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불어 여행지에서 필요한 여행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코타다이어리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현지에서도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운영해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 단순히 예약으로 끝나는 것만이 아니라 현지에서도 여행객들을 위한 소통 창구를 만들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코타다이어리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현지에서도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언제든지 문의 및 상담 가능하다. (사진=코타다이어리 제공)

     

    코타다이어리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이한 이 시점에 코타다이어리를 정식 오픈해 많은 분들에게 코타다이어리를 알리고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며 "다이어리트래블은 시시각각 변하는 자유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여행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상 지역과 서비스 범위를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이어리트래블은 자유여행객을 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코타키나발루 외에도 보라카이, 세부, 마닐라, 다낭, 발리 지역의 자유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유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쉽고 간편하게 예약 가능하니 참고해보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코타다이어리(www.kota-diary.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