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현대차, 연예인 방송진행 특수차량 '쏠라티 무빙 스튜디오' 공개



자동차

    현대차, 연예인 방송진행 특수차량 '쏠라티 무빙 스튜디오' 공개

    현대차-SM 엔터테인먼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사용자 중심의 차량 방송스튜디오 제작"

    (사진=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가수를 비롯한 연예인들이 특수차량 안에서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쏠라티 무빙 스튜디오'를 25일 공개했다.

    (주)에스엠 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진행된 '쏠라티 무빙 스튜디오'에는 고성능 카메라와 음향, 조명 장비가 탑재됐고, 제작자 전용 시트와 편집 장비 등을 설치해 이동 중에도 방송 촬영과 편집을 안정적으로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쏠라티는 8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돼 승차감이 좋고, 넉넉하고 편안한 실내공간을 자랑하는 차량으로, 현대차는 고급 차량용 나파 가죽과 리얼 메탈 소재를 활용한 인테리어를 더해 차량을 완성했다.

    또 차량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사내 디자인 전문 연구원, 전문 디자인 업체, 영국 자동차 전문 방송 '탑기어(Top Gear)' 소속 음향 및 조명 담당자, SM 소속 연예인 등이 제작 과정에 참여했다.

    (사진=현대차 제공)

     

    '쏠라티 무빙 스튜디오'는 다음달 SM 측에 전달돼 소속 연예인들의 방송 촬영 등에 활용되며, 해당 영상은 각종 온라인 미디어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산업 분야와의 협업은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도전 의식을 갖고 새로운 시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