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셔스, 세이셸 등 유명 휴양지에 자리한 콘스탄스 리조트 그룹의 다섯번째 리조트인 할라벨리 리조트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휴양지 리조트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신뢰도 높은 리조트로 알려져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몰디브 노스 아톨에 자리한 콘스탄스 할라벨리 리조트는 콘스탄스 리조트 그룹이 운영하는 다섯 번째 리조트다. 휴양지에 최적화된 설비와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진정한 휴식의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힌다.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으로 일컬어지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몰디브의 리딩 럭셔리 리조트'로 선정해 다시 한번 몰디브를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로 인정받게 됐다.
몰디브 전통배 모양 도니를 형상화해 지어진 워터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객실은 57채의 워터빌라, 11채의 패밀리 비치 빌라, 9채의 단층 비치 빌라, 8채의 2층형 비치 빌라로 구성돼 있다. 전 객실이 풀빌라로 몰디브 전통배인 ‘도니’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얻어 설계됐다.
단조로운 직사각형 형태의 빌라가 아닌 유선형으로 설계된 독특한 구조의 객실이 특징.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워터빌라의 경우 널찍한 침실과 욕실, 원목 데크로 이루어진 야외 라운지, 프라이빗 풀로 구성됐다.
리조트 메인 레스토랑 자하즈.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메인 레스토랑인 자하즈 레스토랑,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징 레스토랑, 그릴 요리가 메인인 미루 비치 그릴, 신선한 스시 롤과 사시미를 제공하는 카이카 스시 바가 운영되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사우나와 스팀룸, 요가룸까지 갖춘 스파숍과 다양한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비리 발리 경기장과 테니스 코트, 탁구장, 체스룸 등 유락 시설이 있다. 페이를 지불하면 테니스 레슨, 그룹 피트니스 등의 수업에 참여할 수도 있다.
스파, 피트니스, 다이빙 센터, 워터 스포츠 센터, 메인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스노클링이나 피싱 트립, 선셋 크루즈, 돌핀 왓칭 등의 익스커션이 몰디브 신혼여행의 추억을 더욱 다채롭게 만드는 양념 요소를 톡톡히 해낸다. 여기에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대형 메인 풀장, 세 곳의 부티끄,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 등의 부대시설이 할라벨리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