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혼자 느끼기엔 너무 아쉬운 '괌' 같이 가실래요?

여행/레저

    혼자 느끼기엔 너무 아쉬운 '괌' 같이 가실래요?

    투몬 해변의 환상적인 전망을 내려다볼 수 있는 니꼬 괌.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연중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는 괌이기에 시기에 구애받지 않고 떠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비행시간도 4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 가족여행에도 크게 부담이 없다. 특히 최근에는 저비용 항공사들이 잇따라 취항하면서 괌으로의 하늘길이 대폭 넓어졌다.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인 투몬베이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Outrigger Guam Beach Resort)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인 투몬베이에 위치하고 있는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쇼핑몰, 엔터테인먼트, 음식점 등이 밀집한 괌 중심에 자리잡고 있어 괌을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조건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새롭게 단장된 600개의 고급스러운 객실에서는 남태평양의 환상적인 푸른빛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다. 수영장과 인접해 있는 해변에서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겨도 좋고 더 플라자나 맞은편에 위치한 DFS 갤러리아에서 쇼핑을 즐겨며 시간을 보내도 좋다.

    아름다운 경관을 선사하는 니꼬 괌.(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니꼬 괌 (Nikko Guam)

    니꼬 괌 호텔은 괌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로 사랑의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어 투몬 해변의 환상적인 전망을 내려다볼 수 있는 특급호텔이다.

    492개의 럭셔리한 객실은 발코니와 멋진 오션뷰 전망을 가지고 있다. 특히 니꼬 괌 호텔은 괌에서 가장 긴 워터슬라이드와 수영장,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최적의 장소다.

    미니 골프, 테니스 코트, 아이들 놀이방 등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과 함께 여정으로 인해 쌓인 피로를 말끔히 풀어 줄 만다라 스파를 운영하고 있다.

    괌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투몬 시내 중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베이뷰 호텔 괌.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베이뷰 호텔 괌 (Bayview Hotel Guam)

    괌 중심부인 투몬 베이 시내에 위치한 베이뷰 호텔은 실속 있는 괌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괌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투몬 시내 중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 레져 및 비즈니스 관광객 모두에게 적합한 호텔이다.

    개별 발코니를 갖춘 148개의 디럭스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프라이빗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무료와이파이 제공,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부족함이 없다.

    한편 땡처리닷컴을 이용하면 괌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다양한 인기 호텔을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말고 참고해 보자.

    취재협조=땡처리닷컴(www.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