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고성군, 피서객 위해 다채로운 해변 축제 진행



영동

    고성군, 피서객 위해 다채로운 해변 축제 진행

     

    고성군이 7월 28일부터 8월 12일까지 피서객을 위한 다양한 해변축제를 마련하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과 재미를 선사한다.

    먼저 7월 28일부터 오는 8월 6일까지 10일간 화진포 해변 에서는 '바다낚시로 월척하'Go~ '패들보드로 쉰'나GO를 주제로 바다낚시와 현대판 뗏목이라 불리는 패들보드를 체험하는 레저스포츠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한다.

    또 피서객과 고성군민이 함께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고성군민과 관광객 하나 페스티벌'에서는 즉석 노래자랑을 비롯해 해변 불꽃놀이, 진주반지 찾기, 조개끌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성군은 이 페스티벌을 통해 우리나라의 빼어난 석호 중 하나인 화진포의 경관과 함께 관광객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평화통일 염원메시지 전달과 고성명태축제의 사전 홍보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향후 화진포 해변이 해양휴양지의 메카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밖에도 백도해변(7/31-8/1, 가리비축제)과 봉포해변(8/3-4, 오징어, 조개 맨손잡기축제), 천진해변(8/10-11일,오징어 맨손 잡기), 송지호·아야진해변(8/11-12, 오징어 맨손잡기)에서도 각각 축제가 열린다. 축제 현장에서 직접 잡은 해산물을 즉석에서 맛볼 수 있는 체험도 제공한다.

    군 관계자는 "체험 및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레저스포츠의 활성화는 물론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해변마다 마련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피서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쾌적한 피서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