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꾸며진 어린이 테마룸이 있어 가족여행 숙소로 좋은 켄싱턴 호텔 제주.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자녀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제주도로 떠나보자. 이국적이면서도 독특한 자연경관을 지닌 제주도에서 아이들과 함께 머물기 좋은 인기 호텔 세 곳을 소개한다.
여아들이 좋아하는 핑크, 남아들이 좋아하는 네이비, 어른들도 반기는 브라운 세 가지 컬러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객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켄싱턴 호텔 제주 (Kensington Hotel Jeju)넓은 가족풀과 TV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꾸며진 어린이 테마룸이 있어 가족여행 숙소로 제격인 켄싱턴 호텔 제주.
여아들이 좋아하는 핑크, 남아들이 좋아하는 네이비, 어른들도 반기는 브라운 등 세 가지 컬러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사계절 온수풀에서 여유로운 물놀이와 다양한 가든 체험도 즐길 수 있다.
특히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켄싱턴은 신선한 제주의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 이태리식, 뷔페 레스토랑에서 특급 셰프들이 요리를 제공하니 제주의 맛도 놓치지 말자. 주변 볼거리로는 올레길 8코스, 중문색달해변, 돌고래 쇼 등이 있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신라 호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제주 신라 호텔 (The Shilla Jeju)제주 신라호텔은 실내외 수영장이 객실과 연결돼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다. 밤이 되면 따뜻한 온수풀에서 낭만적인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어린이는 안전 조끼 착용 후 사용이 가능하며 패밀리카바나 등 수영장 주변 휴식공간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도 있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시설 또한 잘 구비돼 있다. 톰 소여의 모험 콘셉트의 동화 속 오두막 시설, 어린이 클라이밍, 도서관, 음악 교육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짐보리 키즈 클럽, 어린이들의 신체 소근육과 대근육을 활용해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체육시설이 준비돼 있다.
제주의 명소인 용두암을 볼 수 있는 오션 스위츠 제주 호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오션 스위츠 제주 호텔 (Ocean Suites Jeju Hotel)제주의 명소인 용두암을 볼 수 있는 호텔이 바로 오션 스위츠 제주 호텔이다. 호텔 뒤로 해안 도로가 이어져 있으며 항구가 가까워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는 식당들이 즐비하다. 또한 오션 스위츠는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제주 최고의 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탁 트인 전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곳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유럽풍과 현대적인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이마트와 각종 편의시설, 공원 등이 인접한 거리에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며 연회장, 카페테리아, 스카이라운지, 휘트니스, 비즈니스 인프라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돼 있다. 리조트 내 레스토랑 카페 블루오션은 제주의 맛집으로 꼽힐 만큼 만족스러운 요리를 제공한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www.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