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신간안내] 매일 성경 태교 외



종교

    [신간안내] 매일 성경 태교 외

    [앵커]

    성경은 자녀들에게 어려서부터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라며 말씀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는데요.

    아이가 이 세상에 태어나기 전 산모의 뱃속 태아 시절부터 성경을 교육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새로나온 책, 이사라 리포터입니다.

    [리포트]

     

    ◇ 매일 성경 태교 / 오선화 지음 조은경 그림 / 강같은평화 펴냄

    '엄마 아빠 목소리로 듣는 우리 아이 처음 성경'이란 부제의 책은 구어체 동화로 각색한 성경의 27가지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책은 예비부모가 10개월 동안 하루 5분씩 태담태교를 하도록 도와주며 태아의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도록 의성어와 의태어를 충분히 사용했습니다.

    저자는 동화와 기도문, 시편, 감사 일기 등으로 내용을 구성해 신앙적인 태교를 하도록 도와줍니다.

     

    ◇ 지저스 올웨이즈 / 사라 영 지음 히스바이크 옮김 / 생명의말씀사 펴냄

    전세계적으로 1,600만권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지저스콜링(Jesus Calling)'의 저자 사라 영의 신간입니다.

    기독교 상담가인 저자는 365일 말씀 묵상집을 통해 독자들을 "예수와 함께하는 기쁨이 넘치는 삶으로 초대"합니다.

    책은 매일 하나씩 읽을 수 있는 묵상 글과 묵상을 풍성하게 해주는 나눔 질문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 신약세계를 형성한 7가지 사건 / 워렌 카터 지음 박삼종 옮김 / 좋은씨앗 펴냄

    저자는 소수 무리였던 예수의 제자들이 펼친 기독교 운동이 서기 313년 어떻게 로마제국의 정식 종교로 인정을 받으며 강력한 영향력을 갖게 되었는지를 설명합니다.

    책은 기원전 323년의 알렉산드로 대왕의 죽음부터 로마의 유대 점령과 예수의 죽음에 이어 신약의 정경 확정 과정 등 신약 세계 형성에 영향을 끼친 문학적 동력과 주요한 역사적 사건 7가지를 담았습니다.

    CBS뉴스 이사라입니다.

    [영상취재 영상편집 ]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