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수성대, 과일도시락으로 지친 수험생 격려



대구

    수성대, 과일도시락으로 지친 수험생 격려

    지난해 이벤트에 당첨돼 과일도시락을 선물 받고 즐거워하고 있는 경북여고 3학년8반 학생들(사진=수성대 제공)

     

    수성대학교가 한여름 무더위에 지쳐있는 대구·경북지역 고3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과일도시락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수성대학교 블로그(http://blog.naver.com/human_sc)에 대구·경북지역 고3 수험생을 둔 학부모나, 담임교사 등이 자녀들이 격려를 받아야 할 이유를 간단하게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심사를 통과한 곳은 학부모나 담임교사의 이름으로 과일도시락을 한 반 전체에 제공하는데 댓글은 14일부터 8월23일까지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3 수험생들에게는 수성대학교 교수와 학생들이 고교 교실을 직접 방문해 간단한 방법으로 수험생들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귀 지압법' 등 다양한 컨디션 관리 방법도 소개한다.

    이벤트에 선정된 교실에 대한 간식 제공은 다음달 초 실시할 예정이다. 수성대는 해마다 지역 고3 수험생 1,000여명에게 햄버거세트나 과일도시락을 선물하며 격려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수성대 김선순 총장은 "찜통더위가 계속되면서 지친 수험생들을 학부모, 담임교사의 이름으로 격려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험생들이 잠시나마 긴장을 풀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