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현대차, 국내 최대규모 어린이 그림대회 개최



기업/산업

    현대차, 국내 최대규모 어린이 그림대회 개최

    예선 거쳐 본선 참가자 8천명 선발…9월 20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

    지난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 본선 현장 모습.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환경보전협회와 공동으로 전국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제30회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30회를 맞는 '대한민국 어린이 푸른나라 그림대회'는 현대자동차와 환경보전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환경부 및 환경부 산하 14개 환경 관련 기관들이 후원으로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그림대회다.

    현대자동차는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아름답고 푸른 우리강산을 지켜 나가야 한다는 꿈을 심어주고, 환경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14일부터 9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예선 대회에서 유치부는 '푸른 자연 속의 행복한 우리가족 그리기', 초등부 저학년은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환경 그리기', 초등부 고학년은'친환경 자동차가 만들어가는 푸른나라 대한민국 그리기'가 주제다.

    대한민국 어린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방법은 키즈현대 사이트(http://kids.hyundai.com)에서 참가 신청 후 접수증을 출력, 출품작과 동봉해 전국 현대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으로 방문접수 또는 푸른나라 그림대회 사무국으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예선 결과는 9월 28일 키즈현대 사이트 및 개별안내를 통해 발표되며, 총 8천명의 어린이들에게 본선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국내 어린이 그림대회로는 가장 큰 이번 대회의 본선은 오는 10월 21일 서울 마포구 난지천공원 난지잔디광장에서 열린다.

    본선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어린이에게는 환경부장관상(3명), 현대자동차사장상(11명), 환경보전협회장상(22명), 후원기관장상(39명)과 장학금이 주어진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