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풍성한 8월 이벤트



보도자료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풍성한 8월 이벤트

    사이판 북부 산로케의 낭만적인 해변에 위치한 친환경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사진=PHR코리아 제공)

     

    사이판 북부 산로케의 낭만적인 해변에 위치한 친환경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이 8월 한 달 동안 풍성한 이벤트로 손님들을 맞이한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판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나뭇잎을 활용한 목걸이 공예와 전통 훌라 댄스 레슨, 타이티안 전통 의상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16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 만나볼 수 있다.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클럽이 8월 여름 시즌 투숙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PHR코리아 제공)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리고 맛깔스러운 플레이팅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케이준 해산물 축제'도 선보인다. 사이판 내에서도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기로 유명한 아쿠아 리조트의 비치 프론트 데크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18시에 시작되는 이 축제는 슈림프 콤보, 크랩 콤보, 랍스터 콤보 등 풍요로운 구성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전 메뉴 주문 시 버드 패밀리 비어 버킷 또는 무제한으로 소프트 드링크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최근 무료 택시 서비스를 개시해 고객들의 편의 제공에도 신경 쓰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리조트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aquasaipa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