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호이안'으로 시간여행 떠나요



여행/레저

    '호이안'으로 시간여행 떠나요

    19세기에서 시간이 멈춘 도시 호이안. 16~18세기 동남아 무역의 중심지로 번영을 누렸지만 다낭 등 주변 항구가 급부상하면서 호이안 시대는 막을 내렸다. 역사의 뒤안길로 밀려난 호이안은 긴 세월동안 개발의 손길이 전혀 닿지 않았고 전통적인 동남아시아 무역항은 완벽하게 보존되는 결과를 낳았다. 유네스코 지정 문화유산인 호이안은 베트남에서도 훼손되지 않은 고대도시로는 유일한 곳이다.

    잠들었던 옛도시 호이안을 다시 깨운 것은 관광객들의 발길. 타임머신을 탄 듯 베트남, 중국, 일본 등 여러 문화가 뒤섞여 만들어내는 이국적인 옛 풍경과 등불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야경, 소박한 사람들에 매료된 관광객들의 입소문이 퍼져나가면서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하는 요즘 호이안에서 시간여행을 즐겨보자.

    알마니티 리조트의 객실은 복층 등 구조적 변화를 주어 고르는 재미가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이안의 중심지에는 여행객이 편안하게 머무르기 좋은 리조트 알마니티 호이안이 있다. 잘 손질된 정원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알마니티 호이안. 독특한 다락방 스타일의 복층객실은 독특하고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있어 고르는 재미가 있다.

    마이 마인드(MY MIND)의 쾌적한 객실은 바람이 부는 발코니 또는 파티오를 포함하고 있으며 킹 사이즈 베드 또는 트윈 사이즈 베드는 옵션이다. 요청 시 욕조가 제공되며 가능하면 커넥팅 룸을 제공한다.

    마이 스피릿 스탠다드(MY SPIRIT STANDARD) 2층에 위치한 독특한 침실의 트렌디한 다락방이다. 킹 사이즈 침대 또는 트윈 사이즈 침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다. 가능하면 커넥팅 룸이 제공된다. 마이 스피릿 디럭스(MY SPIRIT DELUXE)는 위층에 독특한 침실이 위치하며 아래층에 거실이 위치한 다락방 타입이다. 킹 사이즈 침대 또는 트윈 사이즈 침대 중 선택 가능하며 욕실에 욕조가 갖춰져 있다.

    알마니티 리조트의 수영장은 잘 조성된 정원으로 인해 호젓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마이 에너지(MY ENERGY) 는 바람이 잘 드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고 넓은 객실에 킹 사이즈 또는 트윈 사이즈 베드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쾌적한 데이배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요청 시 가능할 경우 욕조가 제공된다.
    마이 하트(MY HEART) 객실은 건강을 중시하는 여행객을 위해 스파를 중심으로 디자인되어있다. 킹 사이즈 침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발코니에 자쿠지가 마련되어있다.

    화이트와 블루의 색감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듯한 알마니티 리조트 블루 보틀바(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포 프레이츠 레스토랑(FOUR PLATES RESTAURANT)은 고대 호이안의 흥미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고 베트남, 일본, 이탈리아 요리와 육류, 야채를 그릴에 구워 제공한다. 쿠킹 클래스를 통해 베트남 음식을 요리하는 방법과 장보는 방법을 배울 수도 있다.

    블루 보틀 바 카페(BLUE BOTTLE BAR CAFE)에서 음료도 즐겨보자. 호이안 지역의 신선한 서브와 무공해 과일, 야채, 홈메이드 허브 티 뿐 아니라 유니크한 곡식 허브 주류까지 즐길 수 있다. 알마니티 호이안의 가장 큰 자랑거리인 메인 수영장은 외부와 완벽하게 차단돼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3박이상 숙박시 매일 2인 조식, 1인당 90분 스파 1회 , 2인 베트남식 디너 세트 1회, 2인 쿠킹 클래스 1회 등이 포함된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