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관광·쇼핑은 물론 먹거리·즐길거리까지 완벽한 '홍콩'



여행/레저

    관광·쇼핑은 물론 먹거리·즐길거리까지 완벽한 '홍콩'

    하버 그랜드 구룡 빌딩 꼭대기에 자리한 인피니티 풀. 영화 '도둑들'에서 배우 전지현이 수영하던 장면을 촬영한 곳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차와 월차, 휴일을 모두 동원해 큰 맘 먹고 여행을 떠난다. 그래서인지 여행 기간 동안의 하루는 너무나도 소중하다. 낮에는 관광을 하고 저녁엔 숙소에서 머무는 여행이 아쉽다면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여행지 홍콩으로 떠나보자. 관광과 쇼핑은 물론 먹거리와 즐길 거리까지 완벽한 홍콩이 모두를 만족시키는 후회 없는 여행을 선사한다.

    ◇ 하버 그랜드 구룡 (Harbour Grand Kowloon)

    하버 그랜드 구룡은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홍콩, 마카오, 타이완 지역 TOP25 호텔에 3년 연속 이름을 올리고 있다. 총 555개의 객실은 화려한 홍콩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대부분 객실이 빅토리아 항구가 보이는 시원한 오션 뷰 전망을 자랑한다. 아침부터 밤까지 큰 창으로 보이는 하버뷰는 바라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린다.

    홍콩의 하버 그랜드 구룡 호텔의 최고 자랑거리는 수영장이다. 빌딩 꼭대기에 자리한 인피니티 풀이 바로 영화 '도둑들'에서 배우 전지현이 수영하던 장면을 촬영한 곳이다. 탁 트인 빅토리아 하버 전망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도록 통유리로 설계된 수영장이 이색적인 감동을 선사한다.

    구룡 하버프론트는 총 480개의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객실을 자랑한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구룡 하버프론트 (Kowloon Harbourfront)

    구룡 중심에 위치한 하퍼프론트 호텔은 스타 페리 선착장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가까운 거리에는 홍콩 콜리세움 및 나단로드가 있다. 총 480개의 객실이 있으며 야외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시설 등의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시설과 아케이드, 게임 룸이 마련돼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면 탁아서비스도 제공돼 가족 여행객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쿼리베이 MRT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 쇼핑과 관광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하버 플라자 노스 포인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하버 플라자 노스 포인트 (Harbour Plaza North Point)

    코즈웨이 베이와 쿼리베이 사이에 위치한 하버플라자 노스 포인트는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안락한 휴가를 선사하는 호텔이다. 무엇보다 쿼리베이 MRT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 쇼핑과 관광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호텔 내에는 국제적인 뷔페 요리와 중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제격이다. 25m 길이의 야외수영장과 피스니스센터, 스파 등 편의 및 부대시설도 다양하다. 24시간 룸서비스와 무료 셔틀버스 운행까지 세심한 서비스로 완벽한 휴가를 누려보자.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