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MW 그룹 코리아 제공)
BMW 그룹 코리아는 신한카드와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도입 등을 포함한 전략적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BMW 그룹 코리아와 신한카드는 이번 제휴 협약을 통해 고객에 대한 프리미엄 혜택과 서비스를 탑재한 제휴 멤버십 카드를 출시할 계획이다. 또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체계를 구축하고, 양사를 대표하는 비영리 기관인 신한카드 아름인과 BMW코리아 미래재단의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신한카드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금융 서비스 제휴에도 첫 발을 디뎠다는 점이 의미있다"며 "앞으로도 BMW 고객만 누릴 수 있는 새롭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