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영상] 허니무너의 사랑을 꾸준하게 받는 '몰디브'

여행/레저

    [영상] 허니무너의 사랑을 꾸준하게 받는 '몰디브'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백사장이 매력적인 몰디브. (사진=클럽메드 제공)

     

    몰디브는 약 15년전 부터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이 꼭 한 번씩은 찾아보게 되는 허니문 데스티네이션이 됐다. 지금까지 꾸준하게 사랑받는 허니문지 중 하나인데 어떤 매력으로 몰디브가 연인들의 허니문 고려지역이 됐을까?

    몰디브는 아름다운 자연 환경으로 허니무너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인도양의 1,192개의 작은 산호섬들로 이루어진 몰디브는 청정한 자연을 보유하고 있어 이상적인 허니문 휴가지로 꼽힌다. 아름다운 몰디브의 일출과 일몰을 배경으로 분주함 없이 고요한 분위기에서 신혼부부 둘만의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기념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 크리스탈 빛 맑은 바다와 하얀 모래 해변을 자랑하는 몰디브는 세일링, 카약, 스노클링 등 해양 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커플들에게도 제격이다.

    몰디브에서 잊지 못할 허니문을 만들자. (사진=클럽메드 제공)

     

    몰디브는 현재 지구 온난화로 해수면이 상승되어 수 십년내 사라지게 될 전망이다. 지상의 파라다이스로 꼽히는 몰디브에 갈 수 있는 기회는 얼마 남지 않았다. 인생에 딱 한번뿐인 허니문이라면 몰디브는 꼭 한번 경험해봐야 할 가치가 있는 곳이다.

    몰디브는 한 섬에 한 리조트로 이뤄져 있어 리조트 선택이 곧 허니문지의 선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중에서도 인도양의 프라이빗 아일랜드 가스피놀루 섬에 위치한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는 몰디브 고유의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풀빌라 52채로 허니무너에게 제격이다.

    둘 만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 몰디브 피놀루 빌라. (사진=클럽메드 제공)

     

    '피놀루 빌라'는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6성급으로 전용 테라스와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커플들이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은 '선셋 오버워터 럭셔리 빌라', '선라이즈 오버워터 럭셔리 빌라', '비치 빌라' 이상 세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디서나 맑은 바다와 하얀 해변이 보이는 오션뷰를 보유하고 있어 아름다운 몰디브의 풍경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몰디브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사진=클럽메드 제공)

     

    피놀루 빌라는 공항에서 30분 거리내에 위치해 있어 예식을 치르거나 장시간 비행에 시달려 피곤한 상태에서 다시 경비행기를 타고 리조트에 들어가는 번거로운 수고를 덜 수 있다.

    대부분의 몰디브 리조트는 올 인클루시브 제도를 시행하고 있지만 피놀루에서는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의 창시인 클럽메드의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허니문이 될 것이다. 피놀루 빌라 고객의 경우 기존의 객실, 전일정 식사, 무제한 음료 및 주류, 스포츠 강습 및 액티비티 제공 뿐 아니라 보다 럭셔리한 허니문을 위한 특별 웰컴 기프트, 버틀러 서비스, 빌라 내 조식 등 익스클루시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근처에 위치한 클럽메드의 카니까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2개의 리조트를 한번에 즐기기가 가능하다.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의 피놀루 빌라에서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냈다면 이제 가까운 카니 리조트에서 액티브한 시간을 가져보자. 피놀루 빌라 고객은 스피드보트로 5분 거리에 있는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의 모든 시설 뿐 아니라 액티비티 및 파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두 배 더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