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수족관으로 일컬어지는 피피섬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껫 신혼여행 시 빠질 수 없는 곳, 다름아닌 피피섬이다. 푸껫 앞바다와 태국 특유의 목가적 분위기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장소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당일치기 투어가 아닌 온전한 신혼 여행지로 피피섬을 즐길 방법은 없을까? 푸껫에 비하면 턱없이 작은 섬이기는 하나 피피섬 내부에도 어엿한 풀빌라 리조트가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특유의 목가적인 분위기로 몸과 마음에 진정한 휴식을 제공하는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피피섬 북부 '로 바 가오 베이'에 자리한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는 럭셔리 풀빌라 객실을 갖춘 4.5성급 리조트다. 객실은 총 201채로 189채는 전통 태국 스타일의 방갈로 객실로 꾸며졌으며 나머지 12채는 프라이빗 풀 빌라로 설계됐다.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객실은 언덕 위에 자리한 힐 사이드 풀 빌라다. 울창한 열대 숲 위에 자리한 객실로 크리스탈처럼 반짝이는 안다만해를 감상할 수 있다. 6m에 달하는 야외 풀장을 보유한 풀빌라 객실은 오션뷰가 가능한 침실과 야외 자쿠지 풀 시설을 갖춘 널찍한 욕실,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리빙룸으로 구성돼있다.
객실 인테리어는 태국 특유의 분위기로 꾸며졌지만 아이팟 도킹 시스템, 캡슐 커피머신, DVD 플레이어 등 편의를 위한 최신설비도 갖췄다.
힐 사이드 풀빌라 객실에서는 침실, 거실, 야외 풀장에서 언제든지 투명한 안다만 해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레스토랑과 바는 총 다섯 곳이 운영된다. 메인 레스토랑인 아피 레스토랑은 아시안과 인터네셔널 요리를 뷔페식으로 제공하며 그 외에 전통 태국식 인테리어와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루안 타이 레스토랑, 비치 앞에 자리한 비치 하우스 그릴 앤 칠, 진한 태국식 커피를 맛볼 수 있는 빈·코, 풀 옆에 자리한 풀 바가 있다.
독특한 인테리어와 수준 높은 요리를 자랑하는 레스토랑과 바가 총 다섯 곳 운영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는 대형 메인 풀,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 센터, 시프트 숍, 액티비티 센터, 프라이빗 비치가 있다. 스파숍인 와나 스파의 경우 실내 혹은 야외 트리트먼트 룸에서 신선한 아로마를 이용한 전통 태국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다.
무엇보다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 비치 리조트를 빛나게 하는 것은 피피섬의 바다를 언제든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라고 할 수 있다.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액티비티 센터를 통해 카약, 스노클링, 비치 피싱, 비치발리볼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