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타라 샌디 비치 리조트 다낭은 객실에서 열 걸음이면 갈 수 있을 정도로 해변과 가까이 위치해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좋아하던 TV 프로가 시시해지고 쇼핑마저 귀찮아졌다면 휴식이 필요하다는 증거다. 번잡함도 소음도 없이 잔잔한 에메랄드 빛 바다와 울창한 열대 밀림의 청량한 공기가 가득한 다낭으로 떠나보자. 새소리를 들으며 여유를 만끽하다 보면 어느새 몸과 마음에 평화가 찾아온다.
◇ 센타라 샌디 비치 리조트 다낭(Centara Sandy Beach Resort Danang)
다낭 논 누옥에 자리한 샌디 비치 리조트는 이름에서 느껴지듯 리조트 앞으로 펼쳐진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이 자랑이다. 객실에서 열 걸음이면 갈 수 있는 해변에는 미니 야자수가 간간히 심어져 있어 분위기를 더한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118개의 객실에는 에어컨과 미니바, 무선 인터넷, 금고, 무료 세안용품 등이 지원돼 쾌적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풀서비스 스파가 준비돼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으며, 해변 썬배드에서 햇살을 만끽하거나 야외수영장, 사우나도 즐길 수 있다.
탁아 서비스(요금 별도)와 무료 셔틀(10km 이내), 왕복 공항 셔틀, 기차역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니 편하게 이용해보자.
수평선과 마주한 야외수영장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푸라마 리조트 다낭.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푸라마 리조트 다낭 (Furama Resort Danang)푸라마 리조트는 198개의 객실과 빌라로 구분돼 있어 원하는 룸 타입 선택이 가능하다. 대리석과 원목으로 꾸며진 쾌적하고 넓은 객실은 만족스러운 휴식을 선사한다. 각 객실마다 넓은 발코니가 달려 있어 열대정원과 바다를 전망할 수 있다.
또한 정원으로 둘러싸인 두 개의 수영장은 물놀이를 하기에 좋고, 어린이 수영장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아동을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가까운 거리에 드래건 다리와 참 박물관이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둘러봐도 좋다.
깔끔한 느낌의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 객실. 객실에서 큰 창문을 통해 탁트인 오션뷰를 제공한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 (Pullman Danang Beach Resort)풀만 다낭 리조트의 매력은 단연 스파다. 마사지를 비롯한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와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이 여정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준다.
또한 야외 테니스 코트를 비롯한 헬스클럽,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도 충분한 엑티비티가 가능하다. 요청 시에는 왕복 공항 셔틀과 기차역 픽업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도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에서 누리는 작은 혜택이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