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올 가을 신혼여행, 세인트 레지스로 떠나볼까?

여행/레저

    올 가을 신혼여행, 세인트 레지스로 떠나볼까?

    잔잔하고 투명한 라군을 자랑하는 보라보라섬의 세인트 레지스. 남태평양 최대 규모의 리조트로 손 꼽힌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 몰디브, 코사무이, 발리 등 신혼여행지로 각광받는 곳에는 어김없이 스타우드가 운영하는 호텔과 리조트가 자리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중 세인트 레지스는 스타우드에서 운영하는 리조트 사이에서도 손에 꼽히는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로 화려한 객실과 수준 높은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파우더처럼 고운 해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한 보라보라 세인트 레지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세인트 레지스 보라보라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프렌치 폴리네시아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리조트다. 44에이커에 달하는 넓은 부지에 푸르른 열대 정원과 고운 해변, 물감을 풀어 놓은 듯한 라군을 배경으로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자리해 있다.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오버워터 빌라의 경우 라군 위에 자리해 있으며 50여 평에 달하는 넉넉한 크기를 자랑한다. 킹사이즈 베드가 자리한 침실, 널찍한 테라스,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욕실, 개인 리빙 공간이 마련된 야외 가제보가 마련돼 있다.

    부대시설로는 장 조지 레스토랑, 스시 테이크 레스토랑을 포함한 다섯 개의 바와 레스토랑, 클라린스 제품을 이용해 수준 높은 트리트먼트를 선보이는 스파, 프라이빗 비치, 피트니스 센터, 액티비티 센터 등이 있다.

    발리산 건축자재를 이용해 발리 스타일로 지어진 세인트 레지스 발리.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세인트 레지스 발리

    세인트 레지스 발리는 럭셔리 리조트가 밀집해 있는 발리 누사두아 지역에 위치해 있다. 발리산 건축 자재를 이용해 전통 건축기법으로 지어져 동남아 특유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객실은 총 123개로 그중 41채가 신혼부부를 위한 프라이빗 풀 빌라다. 풀빌라 객실에는 원목 테라스와 시원한 분수가 흐르는 프라이빗 풀이 갖춰져 있으며 최고급 카페트와 가구로 꾸며졌다.

    부대시설로는 서로 다른 분위기의 화려한 인테리어가 특징적인 여섯 개의 바와 레스토랑, 옥빛을 자랑하는 라군, 두 곳의 메인풀, 스파숍, 워터 스포츠 센터가 있다.

    널찍한 사이즈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는 세인트 레지스 몰디브. 2016년 11월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세인트 레지스 몰디브

    2016년 11월에 문을 연 몰디브 신상 리조트 세인트 레지스 몰디브. 새로 오픈한 만큼 최신식 설비와 감각적인 건축 디자인이 눈에 띈다. 라군보다 아름다운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이곳만의 독특한 매력이다.

    객실은 총 77채의 프라이빗 풀 빌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객실은 35채의 오버 워터 풀 빌라다. 약 60여 평에 달하는 사이즈로 야외 데크에는 썬베드, 다이닝 테이블, 해먹, 프라이빗 풀, 데이베드 등 다채로운 시설이 갖춰져 있어 여유로운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부대시설로는 화려한 플레이팅과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레스토랑과 바, 야외 인피니티 풀,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는 라이브러리, 스파 등이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