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휴양, 골프 둘다 되는 다낭으로의 여행

    반얀트리 랑코 리조트는 베트남 동해의 눈부신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청정자연속에 자리잡아 조용하고 한적하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둘만의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허니무너라면 주목할 만한 리조트가 있다. 에메랄드빛 베트남의 동해바다가 눈부시고 울창한 열대밀림을 가진 장엄한 트루옹 손 산맥을 휘돌아 나온 청량한 공기가 가득한 랑코에 자리잡은 ‘다낭 반얀트리 랑코’

    우아하고 품격있는 반얀트리 랑코 리조트는 트루옹산맥과 어우러져 신비함마저 자아낸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뿌리 깊은 역사와 때묻지 않은 순수한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베트남 다낭근교 랑코에 자리한 '다낭 반얀트리 랑코'가 허니무너들을 유혹한다. 다낭 반얀트리 랑코는 베트남 고대 왕조의 영광을 재현하듯 리조트 곳곳에 고전적인 우아함과 럭셔리함이 넘쳐흐른다. 열대밀림과 장엄한 트루옹 손 산맥을 뒤로한 리조트의 모습은 랑코의 청정자연과 잘 어우러져 신비로움마저 자아낸다.

    반얀트리 랑코의 객실은 베트남 고대왕조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럭셔리하고 안락하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룸은 정원을 볼 수 있는 라군형, 바닷가 전망의 비치형, 언덕에 위치한 힐사이드형으로 모두 개인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로 완벽히 독립된 공간 안에서 오붓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3베드 힐사이드 풀빌라는 거실, 수영장, 제트 풀, 식사 공간 등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6명 까지 사용할 수 있어 가족여행이나 친구들끼리의 여행에도 제격이다.

    2베드룸 시뷰 힐사이드 풀빌라에서는 멀리 베트남 동해 바다가 한눈에 보인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반얀트리 랑코의 또다른 자랑은 스파. 지난 2014년 세계 럭셔리 스파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테라피스트들이 지친 몸과 마음에 진정한 휴식과 힐링의 기쁨을 선사한다.전통 마을 호이안과 유적지 등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관광지를 잇는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관광과 휴식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최고의 풀 빌라 리조트이다. 

    더 라구나 랑코 골프 클럽은 골퍼 닉 팔도경이 디자인한 코스를 포함한 18홀을 갖추고 있어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호텔예약사이트 스테이엔모어는 허니문프로모션과 스페셜 골프패키지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허니문프로모션은 내년 3월말까지 비수기와 비성수기 시즌동안 비치나 힐사이드 풀빌라를 3박 이상 예약하면 웰컴 드링크과 와인 1병, 2인 캔들 디너를 서비스한다.

    스페셜골프 패키지는 오는 12월22일까지 라군 풀빌라, 비치 풀빌라, 1베드룸 시뷰힐 풀빌라에 투숙하는 고객이 이 패키지를 신청하면 매일 2명에게 골프 18홀(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포함), 애프터눈 티,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골프 좋아하는 부모님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기회이다. 자세한 사항은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