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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산업 자동차

    르노삼성차, 상품성 강화 2018년형 SM3 출시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2018년형 SM3를 출시했다.

    2018년형 SM3는 1.6GTe 가솔린 SE 트림에 프리미엄 오디오-알카미스 3D 사운드 시스템을 추가하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스마트 카드 키와 하이패스,전자식 룸미러를 기본 장착했다. 17인치 그레이 투톤 알로이 휠이 SE 트림에도 옵션사항으로 적용됐다.

    2018년 SM3의 1.6GTe 가솔린 LE 트림에는 동급 2,000만원 이하 트림 중 유일하게 가죽시트와 운전석 파워 시트를 기본 적용하고, 동급 유일의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E-PKB)를 추가했다.

    110만원에 달하는 추가 사양가치에도 가격 인상은 거의 없는 1,910만원대로 책정했다.

    신문철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SM3는 준중형의 경제성과 세단의 안락함을 원하는 엔트리카 또는 패밀리카 고객의 구매리스트에 언제나 오르는 높은 상품성을 지닌 모델”이라며, “이번 2018년형 SM3는 보다 강화된 상품성과 가성비로 더욱 많은 고객의 최종 구매를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2018년형 SM3의 가격은 가솔린 기준 PE 트림 1,570만원, SE 트림 1,750만원, LE 트림 1,910만원, RE 트림 2,040만원 이며, 디젤 기준 LE 트림 2,130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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