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홍콩여행' 보딩패스 제시하고 무료 투어 하자

여행/레저

    '홍콩여행' 보딩패스 제시하고 무료 투어 하자

    홍콩여행의 핵심투어 무료로 즐기자.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항공기 탑승 후에 버리기 쉬웠던 보딩패스. 각종 혜택을 담고 있는 이벤트가 많아짐에 따라 보딩패스를 버리지 않고 보관했다가 다양한 혜택을 찾는 여행객이 많아지고 있다. 각종 항공사에서도 여행지와 제휴를 통해 할인해주는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홍콩을 대표하는 항공사인 캐세이퍼시픽은 홍콩여행시 보딩패스를 제시하면 티라운지 인기 투어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딩패스를 들고 미리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세월의 흔적이 깃든 홍콩 센트럴의 문화, 역사 스토리 여행을 홍콩 전문 지식 여행 큐레이터의 재미난 설명과 함께하는 티라운지 도보투어인 올드타운 센트럴 데이투어와 피크트램의 패스트 트랙을 무료로 제공한다.

    올드타운 센트럴 투어는 오후 2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이며 목요일을 제외한 요일에 투어가 진행되며 MTR 셩완역 B출구실내(집결) – 2층트램 –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 소호 – 헐리우드로드- PMQ 루트로 이동한다.

    피크트램 대기시간 없이 투어로 바로 입장하자.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또 피크트램 패스트 트랙(FAST TRACK)은 가이드와 함께 기다림 없이 우선 입장이 가능한 투어로 가이드 미팅시간은 매주 월, 화, 수, 금, 토, 일로 15시45분, 17시 45분, 19시 45분에 투어가 진행된다.

    홍콩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상품인 피크트램은 평균 탑승 대기시간이 2.5시간이지만, 홍콩 관광청에서 승인한 전문 지식 가이드와 동행 하에 우선적으로 탑승하는 패스트 트랙 편도권이 제공되는 것이다.

    또 덕링 크루즈 티켓은 1+1로 덕링 크루즈 오후 5시 30분 스케줄 티켓 1회권이 이벤트에 해당된다.

    티켓당 무료 드링크(탄산음료/맥주/와인 중 택1)가 포함되며 60여년 전통의 덕링 크루즈를 타고 노을지는 빅토리아 하버를 가로지르며 현재 홍콩의 화려한 모습과 더불어 옛 추억과 기억을 느껴보자.

    한편, 온라인투어는 캐세이퍼시픽 항공사의 항공권을 특가로 실시간 예약,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투어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면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면세점 쿠폰 등 선물도 제공된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