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미디어로그 대표 이용재, www.uplussave.com)은 갤럭시노트8을 타사 대비 파격적으로 할인된 통신비에 이용할 수 있는 ‘통신비 55 할인’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미디어로그 제공)
U+알뜰모바일은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을 이동통신사 선택약정할인율 2배 수준으로 '파격' 할인된 요금제로 '통신비 55 할인'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통신비 55 할인'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단말기(할부 가능)를 지원금 없이 구매한 뒤 저렴한 알뜰폰 유심요금제에 가입하는 방식으로 월 요금을 최대 55% 할인해 주는 행사이다.
기존 통신3사의 선택약정할인(24개월 약정 시 요금 할인) 방식과 차이가 없으며 추가로 35%~30%를 할인 받을 수 있어 통신비를 대폭으로 절감할 수 있다.
유심가성비1 요금제(월 1만 9800원(VAT포함), 데이터 1GB, 음성 100분)의 경우 8800원에 제공되며, 기존 통신사와 비교해 보아도 월등히 저렴함을 알 수 있다.
또한, 이번 사전예약 가입 시 10만원 정품 액세서리 할인쿠폰, AKG스피커, 액정파손 보험료 반액지원, 정품 클리어 커버,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선택적으로 제공한다.
U+알뜰모바일 관계자는 "합리적 알뜰요금제로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통신비 55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타사 대비 2배의 요금 할인 혜택으로 갤럭시노트8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은 U+알뜰모바일이 유일하다"고 전했다.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9월 7일부터 14일까지까지 사전예약 사이트(shop.uplussave.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개통은 9월 15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