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프리미엄폰 대전 시작…통신3사, 내일부터 갤노트8 사전 예약



IT/과학

    프리미엄폰 대전 시작…통신3사, 내일부터 갤노트8 사전 예약

    14일까지 전국 매장·온라인 신청… 중고폰 보상 제휴카드할인 사은품 '풍성'

    (사진=삼성전자 제공)

     

    이동통신3사가 7일부터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오는 15일 갤노트8 공식 출시 전날인 14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갤럭시노트8의 출고가는 64GB 모델은 109만 4500원, 256GB 모델은 125만 4000원이다. 색상은 64GB 모델은 딥씨 블루, 미드나잇 블랙, 오키드 그레이 3종과 256GB 모델은 딥씨 블루, 미드나잇 블랙 2종이다.

    (사진=SK텔레콤 제공)

     

    ◇ SKT, 최대 900Mbps 최대 76만원 할인 혜택…원하는 시간 장소에 '바로 픽업'

    SK텔레콤은 7일부터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shop.tworld.co.kr)'에서 최대 900Mbps급 속도와 최대 76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SK텔레콤에서 갤럭시노트8을 개통하면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등 6개 주요 도심에서 1GB의 고화질 영화를 10초 내에 받을 수 있는 '4.5G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SK텔레콤은 연내 국민 50% 이상이 4.5G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지역 확대를 추진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11번가, SK주유소 등과의 제휴를 통해 쇼핑하고 기름만 넣어도 매달 통신비를 자동으로 할인해주는 '척척할인' 서비스도 마련했다. SK텔레콤 고객은 '척척할인'에 가입만 해도 결제수단과 상관없이 제휴처에서 이용한 금액에 따라 통신요금을 최대 20만원(24개월 기준)할인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제휴카드 할인 프로모션도 시행한다. SK텔레콤에서만 이용 가능한 'T삼성카드2 v2' 라이트 할부 카드로 갤럭시노트8 할부원금 중 7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2년 약정 기준 최대 56만원까지 할인된다.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30만원 이상이면 36만원, 70만원 이상이면 48만원을 할인(24개월 기준) 받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기간에 가입하면 8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갤럭시노트8을 구매한 고객이 18개월 뒤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고 기기변경하면, 갤럭시노트8 할부원금의 최대 40%까지 면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갤럭시클럽노트8'도 마련했다.

    예를 들어, 갤럭시노트8을 구매하고 19개월차(30개월 할부 기준)에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바꾸고 싶은 고객은 잔여 할부금 부담없이 기기 변경을 할 수 있는 것이다. 월 이용료는 2750원이다.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 T멤버십 포인트로 최대한 할인 받아 무료로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신청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갤럭시노트8을 받을 수 있도록 배송해주는 '바로 픽업' 서비스를 운영한다. 전국 3300여 개 매장에서 운영되는 만큼 고객은 개통 지연 염려없이 갤럭시노트8을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사전예약 후 개통한 고객은 ▲스타벅스 텀블러 및 음료 쿠폰 ▲트로이카 볼펜 세트 ▲대용량 보조배터리 ▲고릴라 글래스 케이스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추가로 액정보호필름(2매)까지 받을 수 있다.

    (사진=KT 제공)

     

    ◇ 제휴카드 최대 56만원 할인…배터리 소모 절감기술 이용 시간 최대 45% 증가

    KT도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 채널인 KT 올레샵에서 사전 예약을 받는다. 사전예약 뒤 20일까지 개통하면 64GB 고객에게는 삼성 정품 웨어러블기기와 모바일 액세서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256GB 고객에겐 AKG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네모닉 프린터 중 하나를 증정한다.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비용 50% 지원,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KT 올레샵 '직영온라인'에서 구매하면 ▲삼성정품 무선충전패드 ▲C타입 일체형 충전기 ▲샤오미 정품 보조배터리 ▲액정보호필름 등 액세서리 4종세트를 받을 수 있다. 올레샵 모바일 상품권, 문화 상품권으로도 단말 할부원금 결제가 가능하다.

    KT는 갤럭시 노트8 중고폰 보상이나 배터리를 무상교체 받을 수 있는 '갤럭시 노트8 체인지업 배터리+' 전용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갤럭시 노트8 구매 고객이 12/18개월 뒤 사용하던 갤럭시 노트8을 반납하고 최신 갤럭시S 혹은 노트 시리즈로 기기 변경하면 출고가의 최대 50/40%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체인지업 배터리+'는 배터리 교체 옵션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만약 12/18개월 후 기기변경을 원하지 않는다면 배터리를 1회 무상교체 받아 갤럭시 노트8을 계속 사용할 수도 있다.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로 할부 구매하면 이용 실적에 따라 2년 간 최대 48만원 통신비 할인에 8만원 캐시백을 더해 총 56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멤버십 포인트를 통한 추가할인 및 포인트파크를 통해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추가할인도 가능하다.

    KT는 특히 지난 4월부터 국내 최초로 전국 LTE 상용망에 배터리 소모 절감기술(C-DRX)을 적용한 만큼 갤럭시 노트8에서도 "LTE 스마트폰을 최대 45%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KT는 이번 사전예약 참여고객 중 88명을 선정해 개통이 시작되는 15일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걸그룹 '레드벨벳'과 함께 갤럭시 노트8 런칭행사를 진행한다. 고객 88명 전원에게는 푸짐한 경품과 이 중 추첨된 8명에게는 갤럭시 노트8 라이브메시지를 활용한 레드벨벳 사인회를 즉석에서 제공한다. 1호 가입자에게는 1년 요금제 지원과 삼성 노트북 등 25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참가 응모는 7일 오전 9시부터 11일 정오까지 올레샵에서 가능하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 LGU+ 분실·파손 보상 18개월 무료…추첨 통해 갤노트8, 갤럭시 기어핏 등 증정

    LG유플러스도 같은 기간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사전예약 사이트(http://note8.uplus.co.kr)에서 사전 예약 신청을 받는다. 특히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개통은 사전예약 신청접수 이후인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고객 취향에 따라 할부 개월 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Note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은 갤럭시노트8을 구매 뒤 18개월 이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최대 50만원까지 정액 보장받을 수 있다.

    18개월이 길다면 'U+갤럭시 클럽 Note8'을 이용하면 된다. 이 프로그램은 12개월 이후 반납하면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받는다.

    분실·파손 보험상품 이용료를 최대 18개월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갤럭시노트8 구매한 뒤 제휴할인카드인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 할부 구매 및 자동이체를 신청하고 'Note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폰 분실/파손 보상 85(최대 85만원 보상)' 상품을 가입하면 보험료를 매달 4500원씩 18개월동안 총 8만 1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만해도 구매와 상관없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8(8명), 편의점 상품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아메리카노 교환권 중 1개 경품을 100% 제공한다.

    경품은 매일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현장 추첨 지급하며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http://bit.ly/2x2NU1j)에서 본인 인증을 하면 발송되는 문자메시지를 지참해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면 된다.

    또 전국 500여개 매장의 체험존에서 갤럭시노트8의 듀얼카메라, S펜 등을 경험하고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50여명을 추첨해 갤럭시노트8(1명), 갤럭시 기어핏2(2명), 영화 예매권 2매(50명)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장에 비치된 이벤트 안내문의 QR코드를 스캔 후 설문조사를 진행하면 된다. 추첨 결과는 오는 22일 개별 안내 예정이다.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8은 6.3인치 18.5대9 화면비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와 듀얼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이 탑재된 1200만 화소 듀얼카메라, 기능과 감성이 극대화된 S펜등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갤럭시노트 시리즈 중 가장 큰 크기의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화면은 커졌지만 베젤을 최소화해 우수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후면 듀얼카메라는 2배 광학줌을 구현했으며, 라이브포커스를 이용해 아웃포커스 효과도 낼 수 있다.

    특히 4096단계의 필압과 0.7mm의 얇은 펜촉을 지원하는 크리에이티브 S펜은 애니메이션이 들어간 감성적인 라이브메시지와 꺼진 화면에서도 최대 100장까지 메모가 가능하다. S펜 정교하고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