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보라카이' 여행 완성 시켜줄 리조트 TOP 4



여행/레저

    '보라카이' 여행 완성 시켜줄 리조트 TOP 4

    헤난 라군의 풀장에서 여유를 만끽하자(사진=보라카이다이어리 제공)

     

    로맨틱한 신혼여행지에서 이제는 누구에게나 친숙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자유여행지로의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필리핀 보라카이. 보라카이가 자유여행지로 각광을 받기 시작하면서 여행객의 여행 준비 리스트에 가장 먼저 알아보는 부분이 항공과 함께 여행 내내 '어디서 잘까'일 것이다. 여행지에서의 숙박은 전체 여행의 컨디션을 좌지우지 할 만큼이나 중요하다. 여기 많은 여행객의 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해 가성비 좋은 보라카이 인기 호텔 또는 리조트 4곳을 소개한다.

    ◇ 헤난 라군 (Henann Lagoon)

    보라카이 리조트 계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 타이틀을 동시에 가지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헤난(Henann) 계열 리조트. 보라카이 내에 헤난(Henann) 계열 리조트는 헤난 라군을 포함해 헤난 리젠시, 헤난 가든까지 총 3군데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성비 높은 퀄리티와 서비스로 연인, 가족 여행 할 것 없이 인기가 꾸준한 곳이 헤난 라군 리조트이다.

    메인로드 쪽에 가깝게 위치하여 보라카이 교통수단인 트라이시클을 바로 잡기도 쉽고 해변에 가까이 있는 헤난 리젠시까지 무료 셔틀을 운행하기 때문에 화이트비치와의 거리도 매우 좋은 편이다. 물론 화이트비치까지 도보로 이동해도 10여 분 정도면 도착하는 매우 착한 위치에 속한다. 많은 한국 여행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비결은 깔끔함을 유지하는 객실 컨디션은 물론, 리조트 중앙에 자리잡은 아늑한 풀장이 한 몫 한다. 최근 꾸준한 인기로 인해 본관 바로 옆 신관 건물이 지어져 이전보다 더 많은 객실 수를 자랑한다.

    안락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자 (사진=보라카이다이어리 제공)

     

    ◇ 더 타이드(the Tides)

    보라카이 더 타이드 리조트는 보라카이 중심부인 디몰과 세계 3대 해변으로 유명한 화이트비치에 가까이 위치해 있어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번화가인 디몰 안에 있기 때문에 안정성이 보장되며, 각종 편의시설에 인접하여 쉽고 편리한 동선이 가능하다.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는 물론이고 모던하고 현대적인 분위기의 룸 컨디션은 여행객의 지친 몸과 마음이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더 타이드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루프탑에 위치한 수영장과 풀바(Bar)이다. 리조트 건물 옥상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탁 트인 시원한 전망과 보라카이만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낮에는 보라카이의 따스한 햇볕과 마주하며 수영을 즐기고, 해질 무렵엔 지는 노을을 감상하며 시원한 맥주를 마시기에도 좋은 낭만적인 공간이다.

    햇빛 부서지는 보라카이의 업타운 (사진=보라카이다이어리 제공)

     

    ◇ 업타운(Uptown)

    보라카이 스테이션 2 중앙 부근 화이트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바다와 가장 가까운 업타운 리조트. 1년 365일 내내 활기찬 화이트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때문인지 리조트 자체의 분위기도 매우 밝고 활발하여 머물기만 해도 해피 바이러스가 생기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캐주얼하고 톡톡튀는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는 밝은 업타운 리조트만의 분위기를 잘 나타내고 있으며, 리조트에서 빠질 수 없는 수영장은 1층과 3층, 총 2개가 있어 원하는 수영장을 골라 이용할 수 있다.

    보라카이만의 에너지를 느끼고 싶은 연인과의 여행 또는 화이트 비치와 가장 가깝기를 원하는 리조트를 찾는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조용한 여유를 즐기려는 여행객은 페어웨이 블루워터 (사진=보라카이다이어리 제공)

     

    ◇ 페어웨이 블루워터(Fairways Bluewater)

    보라카이 내에 단 한 곳 유일무이한 골프장이 있는 페어웨이 블루워터 리조트. 리조트 내에 골프장이 있기 때문에 큰 규모의 리조트 시설을 자랑한다. 넓은 규모이기 때문에 보라카이 번화가인 디몰 또는 화이트비치와의 거리는 가깝지 않지만, 리조트 자체에서 매 시간 타임테이블을 가지고 리조트-디몰 간의 무료 셔틀을 이용하기 때문에 투숙객으로서 이용에 불편함은 없는 편이다.

    또한 오히려 번화가와 거리가 있기 때문에 조용한 휴식과 여유를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리조트 내에 대표적인 부대시설은 골프장과 마사지 샵, 여러 곳에 위치한 다양한 컨셉의 수영장이 있다. 수영장을 제외하고는 부대시설 이용 시에 추가 요금이 발생하며, 해당 리조트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비용을 지불하면 골프장 또는 마사지 샵은 이용이 가능하다. 리조트가 워낙 넓어 리조트 내에 해변이 있어 한번쯤 가볼 만 하다.

    한편, 보라카이 다이어리는 보라카이 호텔, 리조트 예약은 물론 현지에서 즐길거리 등을 보다 편하게 이용하는 것을 도와주는 보라카이 전문 여행사다. 보라카이 자유여행객은 홈페이지를 꼭 들러보자.

    취재협조=보라카이다이어리(www.boracaydiary.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