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괌 여행' 클럽라운지 잘 활용해라



여행/레저

    '괌 여행' 클럽라운지 잘 활용해라

    괌의 맑은 바다를 만끽하자 (사진=괌몰 제공)

     

    한국에서 4시간 가량 비행기를 타면 도착하는 괌. 환상의 섬이라는 이름처럼 부서지는 햇빛과 눈부신 해변이 반기는 세계 최대의 휴양지이다.
     
    다양한 풀장을 보유하고 있는 괌 하얏트 리젠시 (사진=괌몰 제공)

     

    그 중 일년 내내 맑고 깨끗한 에메랄드빛 바다와 야자수 그리고 살갗으로 스며드는 뜨거운 태양으로 둘러싸인 괌 하얏트호텔은 대형 쇼핑센터와 각종 레스토랑이 있는 괌의 중심지에 자리잡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대형 호텔이면서도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잃지 않는다는 평을 받는 하얏트는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3개의 수영장 및 유아풀등 부대시설에서도 역시 하얏트라는 이름이 따르게 한다.
     
    전 객실 오션뷰인 괌 하얏트 리젠시 (사진=괌몰 제공)

     

    바다를 향해 있는 450개 모든 객실에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발코니가 준비되어 있어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푸른빛의 필리핀해, 숨 막히게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실 수 있다.

    또한 하얏트 리젠시 괌은 슬라이드를 갖춘 수영장과 리버풀, 호텔 바로 앞의 비치에서 각종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다.
     
    클럽라운지 혜택을 즐기자 (사진=괌몰 제공)

     

    호텔안의 호텔이라는 리젠시클럽룸에서는 10층 이상의 아름다운 남태평양 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욕실에는 샤워시설과 욕조가 분리되어 있다. 클럽룸에는 체크인시 과일바스켓이 제공이 되고, 클럽 라운지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안락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자 (사진=괌몰 제공)

     

    한편, 괌 전문 여행사인 괌몰은 하얏트 호텔을 출발일 기준 오는 10월 8일~12월 14일 투숙하는 신규 예약 모든 손님에게 적용이 가능하며, 에어텔 및 호텔 상품 예약시 이용이 가능하다. 오션뷰 디럭스 요금이나 업그레이드되어 리젠시 클럽룸 무료 업그레이드되며 추가 10% 객실비 할인 적용,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시 10%할인을 받는다. 브리짓스 선셋바베큐 성인 1인 65달러에 예약 가능하다. 선착순 제공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취재협조=괌몰(www.guammall.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