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가을여행 보라카이, 세부로 떠나자

    보라카이 여행은 10~12월이 적기다 (사진=에어텔다이어리 제공)

     

    유난히도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아침, 저녁으로 찬 기운이 스미는 가을이 왔다. 쌀쌀한 가을 따뜻한 곳으로의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을 위해 에어텔 다이어리에서 가을 맞이 항공권 특가를 판매 중이다.

    항공권 특가 판매 대상 지역은 필리핀 보라카이와 세부로 출발일 기준으로 10월~12월 출발자에 한해 특가 항공 상품을 판매한다.

    보라카이와 세부는 동남아 대표 자유여행지로 1년 내내 따뜻한 기후를 유지하며 특히 한국의 가을과 겨울시즌에 여행하기가 더욱 좋다. 부담되지 않는 여행 경비와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가이드가 없어도 쉽게 여행할 수 있어 자유여행지로도 탁월하다. 또한 보라카이와 세부 두 곳 모두 다채로운 액티비티와 편안한 휴양이 공존하는 곳으로 가족과 가든, 친구와 가든 혹은 혼자 떠나는 여행이든 어떤 구성에도 잘 어울린다.

    세부에서 편한 휴식을 만끽하자 (사진=에어텔다이어리 제공)

     

    에어텔 다이어리 관계자는 "요즘은 성수기 비수기 할 것 없이 각자의 일정에 맞춰 여행을 계획하는 추세이고, 계절이 바뀔 때마다 여행을 알아보는 사람도 많다"며 "학업이나 일로 인해 휴가를 늦게 가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어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에어텔 다이어리 서비스 지역 중 가장 인기 지역인 보라카이와 세부의 항공권 특가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이용 부탁한다"고 전했다.

    취재협조=에어텔다이어리(www.airteldiary.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