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보라카이에 가면 꼭 해봐야 할 액티비티는?

여행/레저

    보라카이에 가면 꼭 해봐야 할 액티비티는?

    에메랄드 빛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 각종 레저 스포츠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는 곳 보라카이. (사진=자유투어 제공)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아름다운 휴양지를 찾는다면 보라카이를 주목해보자. 에메랄드 빛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 각종 레저 스포츠까지 보라카이를 여행해야 할 이유는 다양하다. 보라카이에 가면 꼭 해봐야 할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 크리스탈코브 호핑투어

    크리스탈코브 호핑투어는 필리핀 전통 배인 방카를 타고 보라카이 섬 일주를 하며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투어다.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기며 힐링을 만끽해보자. 중식이 포함된 투어로 스노클링을 마치고 나면 현지식 뷔페와 함께 든든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 디스커버리 디몰투어

    보라카이 대표 번화가 '벌룬 휠(Balloon Wheel)'이라 불리는 놀이기구를 중심으로 주변에 크고 작은 건물들이 이어져 있다. 비치 로드에서 시작되는 길을 따라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즐비하다.

    비치 로드 쪽에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과 카페가 모여 있다. 디스커버리 디몰투어는 보라카이의 유명 쇼핑 스트릿인 디몰에서 나이트 투어를 진행하는 것이다. 야경을 감상하며 디몰 및 화이트 비치를 둘러보자.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경관을 볼 수 있다.

    ◇ 로맨틱 선셋 세일링 보트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아름다운 섬 보라카이에서 세일링 보트를 타고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투어다. 보라카이 앞바다를 돌며 황홀한 노을과 바다가 조화를 이루는 보라카이 섬 전경을 감상해보자.

    로맨틱한 아름다움으로 물들어가는 보라카이의 바다를 바라보면 저절로 몸과 마음이 맑아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 다이빙 체험

    보라카이는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로 유명하다. 아름다운 열대어들과 만날 수 있는 해저 탐험은 물론 다양한 수중 촬영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준다. 설령 수영을 못하더라도 전혀 문제될 것이 없다. 2명당 1명씩 전문 강사들이 배치돼 조금만 코치를 받으면 누구나 쉽게 다이빙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사진=자유투어 제공)

     

    ◇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보라카이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는 보라카이 여행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하얀 색 외벽이 푸르게 빛나는 하늘, 낮게 드리운 구름과 어우러져 보라카이의 청량감을 선사한다.

    실외 수영장에서의 시선은 바다로 바로 이어지며 객실에서는 통유리창을 통해 보라카이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번화가와는 거리가 있지만, 셔틀버스가 있어 별다른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전 객실이 풀빌라 형태로 특히 신혼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다.

    한편 자유투어는 호핑투어, 세일링보트 투어 등 다양한 체험이 담긴 보라카이 패키지를 준비했다. 특히 여행에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전신 마사지가 포함돼 있어 인기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자유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