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벤츠, 프리미엄 컴팩트 SUV '더 뉴 GLA' 국내 공식 출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경제/산업 자동차

    벤츠, 프리미엄 컴팩트 SUV '더 뉴 GLA' 국내 공식 출시

    더 뉴 GLA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프리미엄 컴팩트 SUV '더 뉴 GLA'를 11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지난 1월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더 뉴 GLA는 GLA의 부분 변경 모델로, 국내에는 지난 6월 개최된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7'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며 젊은 고객층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더 뉴 GLA는 더 날렵해진 LED 헤드램프와 범퍼 등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한층 더 세련된 모습으로 변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더 뉴 GLA 220과 GLA 220 프리미엄 모델에 탑재된 엔진은 최고 출력 184마력, 최대 토크 30.6kg.m를 발휘하며, 더 뉴 GLA 250 4MATIC 모델에 적용된 엔진은 최고 출력 211마력, 최대 토크 35.7kg.m를 낸다.

    오프로드 컴포트 서스펜션이 적용돼 기존 컴포트 서스펜션보다 차고는 30㎜ 높아졌고 주행성능이 향상됐다.

    앞차와의 충돌을 방지하는 능동형 브레이크 어시스트(ABA)와 새로운 8인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360도 카메라 등 다양한 안전·편의사양도 갖췄다.

    한편 50대 한정으로 선보이는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A 45 4 MATIC 50주년 AMG 에디션 모델은 '블랙&옐로우' 테마의 디자인 요소를 통해 고성능 모델 고유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