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광주 도시재생 공동체 센터, 직원 6명 공모



광주

    광주 도시재생 공동체 센터, 직원 6명 공모

     

    (사)광주 도시재생 공동체 센터는 '사람 중심의 도시재생, 살기 좋은 마을공동체 광주'를 구현하기 위해 사명감을 갖고 함께 일할 인재 6명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인원은 6명(1급 팀장 2명, 2~3급 팀원 4명)으로 운영지원팀 1명(2~3급), 교육연구팀 1명(2~3급), 도시재생팀 2명(1급 1명, 2~3급 1명) 마을공동체팀 2명(1급 1명, 2~3급 1명)이다.

    이번에 채용될 직원은 2년 계약직으로 하며, 일반직으로 전환 여부를 센터 인사위원회에서 근무실적 평가에 따라 결정한다.

    응시자격은 센터 인사규정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면서, 응시직급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다.

    이번 신규 직원 채용은 정부의 블라인드 채용 방침에 따라 사진, 출신지, 학력, 가족사항, 신체적 조건 등 직무능력과 연관이 없는 채용 응시자의 신상정보 지원서에 작성하지 않도록 해 편견없이 공정하게 심사한다.

    응시원서 접수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이며(토·일·공휴일 제외) 광주 홈페이지(www.gwangju.go.kr) 시정소식의 고시공고에서 필요서류를 내려받아 방문 및 등기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은 26일이며, 29일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합격자는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문의는 광주광역시 지역공동체추진단 062-613-6232로 하면 된다.

    사람중심의 도시재생과 공동체사업을 발굴하고 마을정책 연구 등을 추진하기 위해 설립되는 (사)광주 도시재생 공동체 센터는 법인설립 등기와 직원 채용 등 절차를 거쳐 오는 10월 문을 열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