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을 엎어 놓은 듯한 독특한 건축양식을 자랑하는 크레스트 프리미어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새 술은 새 부대에'라는 말이 있다. 인생의 새로운 시작 결혼도 마찬가지다. 때문에 신규 리조트에서의 허니문이 인기가 높은 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지사. 신혼여행의 메카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푸껫(푸켓)에서 새출발을 기념하기 좋은 신규 리조트들을 소개한다.
럭셔리한 실내 인테리어와 화려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윈덤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윈덤 그랜드2016년 12월, 파통 비치 북부에 오픈한 리조트다. 덕분에 파통 비치로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면서 한산한 칼림 베이의 비치를 누릴 수 있다. 객실은 디럭스 룸, 그랜드 프라이빗 풀 스위트, 럭셔리 프라이빗 풀 빌라로 나뉜다. 신혼여행을 위한 객실은 프라이빗 풀을 보유하고 있는 단독빌라 형태의 럭셔리 풀빌라 객실. 파노라믹 오션뷰를 침실과 욕실, 프라이빗 곳곳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어메니티로는 킹 사이즈 베드, 플랫 스크린 TV, 미니바, 에스프레소 메이커, 프라이빗 풀 등이 있다.
레스토랑은 총 네 곳이 운영된다. 타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라티튜드98, 루프탑 레스토랑 더 데크, 풀 사이드에 자리한 더 데크 풀사이드 바, 로비에 자리한 인피니티 로비 바가 있다. 부대시설로는 아웃도어 루프탑 풀, 비즈니스 센터, 아름답게 꾸며진 열대 정원, 스파숍 등을 운영하고 있다.
티크목을 이용해 모던한 분위기로 인테리어 된 크레스트 리조트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크레스트파통 비치 남부에 자리한 리조트다. 2016년 8월에 오픈한 곳으로 파통 비치와 까따비치, 파라다이스 비치가 만나는 트리 뜨랑 언덕 위에 자리하고 있어 환상적인 오션뷰를 자랑한다.
객실은 일반 룸타입 객실과 프라이빗 빌라로 나뉜다.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객실은 프라이빗 풀을 갖춘 풀빌라 객실. 등급에 따라 디럭스 풀빌라와 프리미어 풀빌라로 나뉜다. 코코넛 껍질을 엎어 놓은 듯한 독특한 모양의 건축물이 특징인 프리미어 풀빌라의 경우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널찍한 프라이빗 풀과 야외 데크를 보유하고 있다.
메인 레스토랑인 앳모스, 파노라마 오션뷰의 파노, 풀 옆에 자리한 H2O, 루프탓 라운지 디바 스카이에서 유명 쉐프들이 선보이는 요리들을 즐길 수 있다.
그 밖의 부대시설로는 타이 전통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는 스파, 피트니스 센터, 메인풀장 등이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