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17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 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국내 유일의 품질만족도 종합지표다.
벤츠 코리아는 수입 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종합평가지수 706.71점(총점 1,000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은 "벤츠 코리아는 최고의 제품에 걸맞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해 나가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다"라며 "서비스 인프라 확장과 차별화된 서비스 프로그램 도입 등 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