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새로운 시애틀 여행이 시작된다

    스페이스 니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시애틀은 우리에게 친숙한 스타벅스의 1호점이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 핫한 여행지로 떠오르는 포틀랜드 역시 시애틀과 가까워 함께 여행하기 좋다. 온라인투어가 시애틀 여행과 더불어 함께 둘러보기 좋은 여행지를 소개한다.

    ◇ 시애틀

    ▲ Pike Place 마켓 & 스타벅스 1호점
    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스타벅스 1호점과 ‘펄덕이는 물고기들’의 배경인 Pike Place Fish 그리고 마켓의 마스코트인 암퇘지 청동상 레이첼이다.

    ▲ 스페이스 니들
    시애틀의 랜드마크인 스페이스 니들은 시애틀의 전경을 360도 파노라마로 볼 수 있는 전망대로 날씨 좋은 날에는 남쪽의 다운타운과 새하얀 마운틴 레이니어, 서쪽으로는 엘리엇만과 멀리 올림픽 산맥까지도 조망이 가능하다.

    ▲ 우딘빌 와인 컨트리
    시애틀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우딘빌은 100곳 이상의 와이너리와 테이스팅 룸을 갖춘 와인 마니아들의 천국이다.

    ▲ 항공 박물관
    세계 최대 항공 제작사인 보잉사의 설립된 도시인 시애틀은 항공사업에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다.

    ▲ 올림픽 조각공원
    시애틀 미술관의 별관으로 워터프런트 북쪽, 피어 70 앞에 조각 작품을 전시해 놓은 조각공원이다.

    ◇ 오리건 코스트

    ▲ 아스토리아 컬럼
    아스토리아로 왔던 초기의 개척자들을 기념해 언덕 위에 세운 높은 탑 그리고 아스토리아 시내와 컬럼비아 강이 사방으로 펼쳐지고 태평양이 바라다 보인다.

    ▲ 캐논 비치
    미국 10대 비치에 꼽히는 오리건 코스트 북부의 인기 있는 비치. 태평양에 솟아 있는 헤이스택 록을 주변으로 호텔과 랏지가 곳곳에 있다.

    ▲ 멀트노마 폭포
    영화’트와일라잇’의 배경으로 오리건 주의 최장 길이 폭포 미국에서 두 번째로 낙차가 큰 폭포이다.

    ▲ 오리건주 우드번 프리미엄 아웃렛
    TAX FREE인 우드번 프리미엄 아웃렛에서는 오리건주에서 탄생한 나이키, 콜롬비아 등의 쇼핑을 하기 최적의 장소다.

    ◇ 포틀랜드

    ▲ ACE HOTEL & Stumptown Coffee
    뛰어난 감각의 포틀랜드를 대표 호텔인 에이스 호텔의 로비에서 포틀랜드를 대표하는 스텀 타운 커피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 Made in Oregon
    오리건주 와인, 스티븐 스미스 티 메이커의 TEA(Steven Smith Teamaker), 문스트럭 초콜릿(Moonstruck Chocolate), 헤이즐넛, 마리온 베리 잼(Marrionberry Jam), 오리건 맥주, 각종 기념품 등을 판매한다.

    ▲ 파이어니어 코트하우스 스퀘어
    다운타운 중심에 자리 잡고 있는 절구 모양의 광장은 원래 주차장이었던 곳을 시민들이 블록을 매입하는 식으로 건설비를 마련해 둔 곳으로 각 블록에는 기부한 사람들의 이름이 하나하나 새겨져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시애틀 다운타운 2박 연박, 캐논 비치 소재 리조트 숙박, 오리건주 우드번, 프리미엄 아울렛 등 이번 상품에 세심함을 더했다”며 “시애틀 여행에서 힐링, 쇼핑, 관광 모두 얻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