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방콕여행 관광·휴양·쇼핑 다되는 호텔은 어디?

여행/레저

    방콕여행 관광·휴양·쇼핑 다되는 호텔은 어디?

    방콕을 여행하는 기쁨 중의 하나가 숙소 정하기일 것이다. 방콕은 저렴한 게스트하우스부터 5성급 럭셔리 호텔까지 다양한 가격과 시설의 숙소가 빼곡하게 들어서있다. 여행객은 자신의 여행목적이나 형태와 예산에 따라 숙소를 잘 비교해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물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쉽거나 주위에 쇼핑몰이나 음식점 등 편의시설이 가깝게 있으면 더할 나위없이 좋을 것이다.

    시암캠핀스키호텔은 교통의 중심이자 쇼핑몰등 편의시설과도 가까운 방콕도심에 위치해 있지만 휴양지리조트 컨셉으로 이용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돕고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시암 캠핀스키 호텔은 럭셔리한 시설과 BTS 시암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 시암 스퀘어, 시암 파라곤 쇼핑몰과는 5~10분거리 등 편리한 교통과 즐길 거리가 즐비한 곳에 위치해 나홀로 여행이나 가족여행객 모두에게 항상 사랑받는 방콕의 핫한 호텔이다.

    방콕에 있는 대부분의 호텔들이 도심형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면 시암 캠핀스키는 열대나무와 정원이 있는 유럽풍 리조트 분위기.

    총 303개의 객실 중 가든 윙의 1층에 있는 카바나룸은 객실에서 바로 수영장으로 들어갈 수 있는 전용테라스가 있어 가장 인기가 높아 예약을 원한다면 서둘러야 한다. 객실도 넓고 쾌적한 느낌에 우아하게 꾸며져 있어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다.

    투베드룸 패밀리스위트룸은 넓고 쾌적한 공간에 침실 두개와 주방 거실 등이 분리되어 있어 가족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투 베드룸 레지던스(투베드룸 패밀리 스윗)는 넓은 공간에 킹베드 침실, 트윈 침대가 장착 된 두 개의 침실을 함께 제공, 가족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가족들 모두가 여행 중 잠시라도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쾌적하게 구성된 거실과 넉넉한 크기의 부엌은 아이가 있는 가족여행객들이 이용하기에 무척 편리하다.

    카바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에 숙박하면 라운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시암 캠핀스키 라운지는 신속한 체크인과 체크아웃, 조식 제공, 애프터눈 티 제공,이브닝 칵테일 서비스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해 피곤하거나 스케줄이 없을 때 라운지에만 머물러도 하루를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다.

    킨킨레스토랑은 태국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수준높은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브라 세리 유로파는 유럽식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조식부터 런치, 디너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맛 좋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스라 부아 바이 킨킨레스토랑은 2014년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에 선정돼 맛을 인정받은 곳으로 태국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요리를 내놓는다. 번화한 도심 한가운데 조성된 캠핀스키의 가든 풀은 깨끗한 수질과 잘 손질된 정원이 아름답기로 정평이 나있다.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인 스테이앤모어는 시암 캠핀스키 호텔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3박이상 투숙하면 무료런치세트 또는 디너세트 제공하는 고멧 프로모션과 내년 4월~10월까지 예약하면 15% 요금할인 해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등을 펼치고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