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소호.(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은 다양한 여행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의 성향을 고려해 세 가지 테마에 맞춰 여행상품을 제안하는 '너랑, 나랑, 노랑'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그 중 알찬 여행을 추구하는 '너랑' 테마를 선택한 패키지 여행객을 위해 '홍콩사람처럼 여행하기' 기획전을 오픈한다.
노랑풍선이 '홍콩사람처럼 여행하기' 기획전을 오픈 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이 준비한 '홍콩사람처럼 여행하기' 기획전에서는 기존에 알고 있던 홍콩의 화려함을 넘어 무심코 지나쳤던 그 속의 진솔한 모습을 들여다 보며 실제 현지인처럼 먹고, 쇼핑하고, 즐길 수 있는 일정이 포함된 BEST 상품들로 구성됐다.
노랑풍선이 추천하는 '소호·스탠리 3일' 여행상품은 시간의 흔적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센트럴을 비롯해 소호, IFC몰, 홍콩의 인사동으로 불리는 PMQ까지 이색적인 볼거리와 먹거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전 일정 준특급 호텔에서의 숙식 제공은 물론, 홍콩에 방문하면 꼭 맛을 봐야 한다는 에그타르트와 빅토리아 피크를 빠르게 오를 수 있는 피크트램 티켓이 포함돼 있다.
'홍콩사람처럼 여행하기' 기획전의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노랑풍선(
www.yb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