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CBS 라디오 추석 특집 "고향 오가는 길에 편안한 음악 들려드려요"



미디어

    CBS 라디오 추석 특집 "고향 오가는 길에 편안한 음악 들려드려요"

     

    CBS 라디오의 추석 특집이 고향을 오가는 길에 가족들과 함께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 위주의 특집 프로그램으로 편성된다.

    CBS 표준FM의 경우 <그대 창가에="" 이한철입니다="">(오전 9시 5분~11시)에서는 우리에게 익숙한 가요와 팝을 새로운 버전으로 다시 부른 곡들을 소개하는 리메이크 특집 ‘팝과 가요 리메이크-노래의 발견’을 10월 4일과 5일 이틀동안 방송한다. <이명희의 랄랄라="">(오전 11시 5분_12시)는 추석 연휴 기간 청취자들이 꾸미는 사연과 신청곡으로 ‘먹고 그리워하고 사랑하라’를 10월 4일부터 6일까지 편성했다.

    팝 프로그램인 <유지수의 해피송="">(오후 12시 15분~2시)는 청취자들이 뽑은 팝 베스트 100곡으로 꾸미는 특집 프로그램 ‘해피송 청취자가 뽑은 팝 베스트 100’을 10월 6일부터 9일까기 사흘 동안 내보낸다. 이어 <김윤주의 오후의="" 향기="">(오후 2시 5분~4시)에서는 ‘추석엔 선물도1+1!, 신청곡도1+1!’이라는 제목으로 추석을 맞아 청취자들의 원 플러스 원 신청곡으로 특집을 마련한다.

    이어 <유영석의 팝콘="">은 10월 3일부터 6일까지는 196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사랑받았던 팝을 퍼레이드로 엮은 ‘팝콘 연대기’를, 10월 7일에는 DJ 유영석이 추천하는 스페셜 팝 퍼레이드인 ‘어젯밤 DJ'로 꾸며진다. 10월 8일에는 ’팝콘 명예의 전당‘이라는 제목으로 팝계의 명 프로듀서들이 제작한 팝송의 명곡들이 퍼레이드로 방송된다.

     

     

    명품 음악 채널인 CBS 음악FM도 추석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내용의 특집방송을 마련한다.

    클래식 프로그램인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오전 9시~11시)는 ‘내가 사랑한 연주자’라는 주제 아래 청취자들이 사랑하는 연주자들에 대한 사연과 음악을 신청받아 꾸미는 특집을 10월 4일과 5일 방송한다. 팝 프로그램인 <한동준의 fm팝스="">(오후 2시~4시)는 추석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노래와 고향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노래, 컨트리 음악으로 꾸미는 특집인 ‘고향의 노래’를 10월 4일부터 6일까지 편성했다.

    밤 시간대 프로그램인 <김현주의 행복한="" 동행="">(오후 8시~10시)에서는 추석과 함께 성큼 다가온 가을에 어울리는 가을 노래와 사연으로 꾸미는 특집 프로그램인 ‘가을엔 편지를 하겠어요‘를 10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 동안 방송한다. 이어서 방송되는 <허윤희의 꿈과="" 음악="" 사이에="">(오후 10시~12시)는 ’가을의 노래‘라는 주제로 누군가에게 띄우는 고마움과 그리움, 애틋함 등을 담은 편지나 특정시절에 대한 향수를 회고하는 청취자 편지로 특집 프로그램을 꾸며 10월 4일부터 7일까지 연속 편성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