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추석 연휴 일본여행은 갈 수 있다

    야나가와 뱃놀이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최장 10일 동안 쉴수 있게된 추석 연휴 때문에 해외여행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하지만 이미 예약이 마감된 곳이 많다. 하지만 포기하기는 이르다.

    온라인투어가 확보한 좌석으로 10일간의 추석 연휴에 여유롭게 떠나는 일본여행을 기획했기 때문이다. 좌석 확보된 국적기로 일본 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여 단거리 해외여행으로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온라인투어와 함께 떠나는 일본여행 상품의 베스트 스폿을 알아보자.

    ◇ 후쿠오카 '다자이후 텐만궁'

    학문의 신 스가와라 미치자네를 모시고 있는 신사로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다. 시험 합격, 사업번창 등을 기원하는 신사로써 학생들과 학부형들에게는 빼놓을 수 없는 관광명소이다.

    ◇ 벳부 '가마토 지옥온청'

    지옥온천이란 지하 250-300m에서 100도전후의 열탕과 분연히 솟아나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며, 성분과 열에 따라 다른 색깔의 물이 나온다.

    ◇ 유후인 '민예촌 거리'

    마을 곳곳에 크고 작은 미술관과 갤러리, 예쁜 상점등 아기자기한 마을 분위기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 야나가와 '야나가와 뱃놀이'

    뱃놀이로 유명한 물의 도시로 일본의 베니스라고 불린다. 유유자적 수로를 따라 주변의 오래된버드나무와 전통가옥들에서 옛 일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나가사키 노면 전차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나가사키 '노면전차'

    나가사키의 이국적인 풍물 중 하나인 교통수단으로 대부분의 관광지가 이 전차 역 가까이에 위치되었다. 전차 호선 중 2호선이 없어 1,3,4,5호선이 4개의 호선으로 운행되고 있다.

    ◇ 후쿠오카 '텐진 거리'

    텐진 거리는 후쿠오카의 시내라고 불리기도 하는 최대 번화가이다. 각종 대형 백화점과 쇼핑센터가모여있는 곳이며, 지하상가 시설이 잘 되어있어 사계절 내내 항상 핫하다.

    ◇ 운젠 '지옥계곡'

    30개의 열천으로 이루어진 운젠 온천은 유황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불그스름하거나 누르스름하게 되어 황량한 느낌을 준다. 주변을 가득 메우는 하얀 수증기가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온천수, 독특하고퀴퀴한 유황냄새까지 보고 있으면 지옥을 연상케 한다.

    ◇ 오바마 '훗토훗토아시유 105'

    일본 최장 105m 족욕탕에서 바다 석양을 바라보며 족욕체험을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선호하는 족욕체험장이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