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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산, "메이저리그와 손잡았다"…MLB에 브랜드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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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두산, "메이저리그와 손잡았다"…MLB에 브랜드 노출

    MLB 통한 북미 지역 마케팅 강화

     

    두산이 미국 메이저리그(이하 MLB)와 손을 잡고 북미 지역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두산밥캣과 두산산업차량, 두산퓨얼셀 등 북미지역에 사업장을 둔 두산 계열사들은 27일(현지시각) 미국 뉴욕에서 MLB 사무국과 협약을 맺고, 오는 2020년까지 MLB 소속 30개 구단 경기장과 방송채널(MLB Network), 온라인 채널(MLB.com),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MLB는 2016년에 170여 개 국에 중계됐으며, 매년 7000만 명 이상의 관중이 현장 관람을 하고 있다.

    두산 관계자는 "오는 10월 열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 시리즈부터 두산 브랜드가 노출될 예정"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북미지역에서 두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를 넓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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