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베일 벗은 JYP 차세대 보이그룹 후보 9人



가요

    베일 벗은 JYP 차세대 보이그룹 후보 9人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보이그룹 선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등장할 연습생들이 출연한 뮤직비디오가 깜짝 공개됐다.

    6일 정오 JYP 보이그룹 선발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네이버 V채널을 통해 '헬리베이터(Hellevator)'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베일을 벗은 9명 연습생들과 이들이 선보이는 힙합 베이스의 강렬한 음악,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향후 방영될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JYP는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9일, 11일, 12일, 13일 정오마다 9명의 단체 이미지와 멤버 3명씩의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2015년 트와이스를 탄생시킨 '식스틴(SIXTEEN)'에 이어 2년여만에 JYP와 엠넷이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를 꿈꾸는 연습생들 vs JYP'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전원 데뷔'라는 목표를 가진 연습생들은 소속사가 준비한 미션을 통해 개인 능력과 팀워크를 동시에 평가 받는다. 방송을 통해 단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JYP 연습생 쇼케이스' 현장도 프로그램을 통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프로그램명 '스트레이 키즈'는 '집 나온 아이들'이라는 뜻으로, 정형화 된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기존 아이돌그룹들과 차별화되는 개성을 표출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17일 밤 11시 첫 방송.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