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뷰와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하는 포시즌 라나이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에서 여섯 번째로 큰 섬인 라나이는 때 묻지 않은 하와이의 신비를 체험하기에 제격인 곳이다. 파도가 잔잔한 만 안의 해변, 초대형 난파선이 자리한 쉽렉 비치, 천국의 모습을 닮은 훌로포에 베이의 일출, 아름다운 사랑의 전설을 담고 있는 스위트 하트록까지 섬 곳곳에 매력 넘치는 관광지가 가득하다.
신혼부부를 라나이로 불러 모으는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포시즌 라나이 리조트'다. 엄선된 가구와 예술품으로 장식된 객실, 하와이의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열대 정원 등 라나이에서의 허니문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줄 베이스캠프로 포시즌 라나이만한 곳이 없기 때문이다.
가장 낮은 등급의 객실도 20여 평에 달할 정도로 널찍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또한 주문제작된 가구와 예술품들 세계 각국에서 공수한 최상품의 자재들을 이용한 인테리어로 럭셔리함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스페셜 스위트, 펜트하우스 스위트, 라지 스위트, 스몰 스위트, 게스트룸으로 나뉜다. 가장 낮은 등급의 게스트룸 객실이라도 약 20여 평에 달할 정도로 널찍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객실 내부에는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와 킹 베드가 놓여진 침실, 대형 욕조가 갖춰진 욕실이 있다. 객실 어메니티 또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의 명성 그대로 럭셔리함을 지향한다. 주문 제작된 가구와 예술품, 네스프레소 머신, 포시즌 시그네이처 베딩 시스템, 객실 콘디션 콘트롤 시스템 등의 시설이 포시즌 라나이의 품격을 대변한다.
현지에서 생산된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노부. 세계적 명성의 일식 쉐프 노부 마츠히사의 화려한 요리 스킬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레스토랑과 바는 총 9곳이 운영된다. 최상급 식재료로만 일식을 제공하는 노부 라나이(Nobu Lanai), 시원한 풀장을 배경으로 유기농 식재료를 이용해 건강식을 만드는 말리부 팜(Malibu Farm), 아메리칸 스테이크와 하와이안 씨푸드를 제공하는 원 포티(One Forty)는 포시즌 라나이에서 반드시 방문해 봐야 할 명소로 꼽힌다.
화려한 선셋을 자랑하는 포시즌 라나이의 프라이빗 비치.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는 열대 정원 속에 감춰진 듯한 모습의 메인 풀장과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테니스 코트, 피트니스 클럽이 있다. 그 밖에 럭셔리 부띠끄와 하와이 시그네이쳐 마사지를 선보이는 스파숍 또한 포시즌 라나이에서의 신혼여행을 더욱 풍족하게 만들어 준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