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지상 마지막 천국 '보라카이' 어디서 묵을까?

여행/레저

    지상 마지막 천국 '보라카이' 어디서 묵을까?

    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리조트 앞에 위치한 해변.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유난히도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제법 쌀쌀한 가을이 찾아왔다. 추워질수록 따뜻한 곳이 생각나기 마련. 낮에는 반짝이는 새하얀 모래사장을 거닐고 밤에는 예쁜 조명이 반짝이는 보라카이로 떠나보자. 연중 온화한 기온을 자랑해 언제 가도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보라카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야외 수영장이 있기로 유명한 헤난 라군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헤난 라군 리조트 (Henann Lagoon Resort)

    보라카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야외 수영장을 갖춘 헤난 라군 리조트. 보라카이에서 가장 큰 규모인 1200스퀘어 미터의 대형 수영장이 중심에 있고 그 주위를 모든 객실이 둘러쌓아 모든 객실에서 풀뷰(POOL VIEW)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된 프라이빗 단독 리조트다. 객실은 심플한 가구들로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발코니가 딸려 있다.

    보라카이의 중심 스테이션 2의 메인도로에 인접해 있어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까지는 3분, 보라카이 리젠시 메인까지는 약 5분 정도가 소요되며 비치 또한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텔리파파 재래시장으로의 접근성도 탁월하다. 특히 리젠시 메인 빌딩까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셔틀을 운영하고 있으며, 메인 빌딩 앞에는 150m에 이르는 화이트 비치를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다.

    ◇ 페어웨이즈 앤 블루워터 리조트 (Fairways and Bluewater Newcoas Boracay)

    120개의 객실로 구성된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는 그야말로 럭셔리 리조트다. 보라카이에서 유일한 골프장인 페어웨이 블루워터 컨트리클럽을 보유하고 있어 언제든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지만 야자수 나무로 한껏 꾸며진 대규모 야외 수영장에서 한가롭게 수영을 하거나 고급 레스토랑에서 한식을 맛볼 수 있다는 점 역시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만의 장점으로 꼽힌다.

    헤난 가든 리조트의 하이라이트는 천사의 모양을 띤 우아한 형태의 야외수영장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헤난 가든 리조트 (Henann Garden Resort)

    화이트 비치 가장 중심에 자리 잡고 있는 헤난 가든 리조트는 보라카이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 중 하나다. 객실은 디럭스룸을 포함해 총 8개 타입으로 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무엇보다도 헤난 가든 리조트의 하이라이트는 천사의 모양을 띤 우아한 형태의 야외수영장으로 리조트 바로 앞 메인 비치에서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