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사이판 여행' 피에스타 리조트에서 즐기자



여행/레저

    '사이판 여행' 피에스타 리조트에서 즐기자

    피에스타 리조트 전경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사이판은 천혜의 자연과 아름다운 바다와 신선한 먹을거리 등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다. 사이판은 리조트에서 즐길 시간도 많아 리조트 선택 역시 중요하다.

    그 중 피에스타 리조트 앤 스파는 사이판 관광 거리의 심장부, 마이크로 비치의 백사장 위에 위치해 쇼핑 센터들과 나이트라이프를 가까이 두고 있는 북 마리아나 군도 최고의 리조트다.피에스타 리조트 앤 스파는 다양한 부대 시설을 자랑한다. 세계 각국의 요리들을 선보이는 여섯 가지의 음식점들, 넓은 연회장, 섬 최고의 문화 탐방 디너쇼, 두 개의 테니스 코트가 기다리고 있는 트로피칼 가든으로 둘러싸인 세 개의 수영장을 선보인다.

    즐겁고 느긋한 공기가 다양한 스포츠와 레크리에이션, 신나는 키즈클럽,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로비에 위치한 아일랜드 코너에 전시된 마이크로네시아 공예품 및 미술품들이 볼만하다. 바다를 마주한 호텔은 트윈룸, 스위트룸, 이그제큐티브층으로 구성되어, 416개의 객실 어디에서나 바다나 산의 전경이 내려다보인다.

    트윈룸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스탠다드 객실의 두배 크기인 피에스타 리조트 앤 스파의 안락한 스위트룸은 엔터테인먼트에 적합한 독립된 거실 공간과 편안한 침실, 무선 인터넷, 커다란 평면 TV, 선별된 와인들과 증류주들이 놓인 퍼스널 바 카운터, 우아한 글래스 테이블 등의 월드 클래스 시설들을 제공한다.

    스위트룸의 욕실 시설들은 아일랜드 처음의 독특한 디자인을 럭셔리한 글래스 세면대와 카운터,자연의 빗줄기를 본딴 피로가 풀리는 샤워 시설과 스타일리시한 타원형 욕조들을 통해 겸손하게 뽐내고 있다.피에스타 리조트 앤 스파는 가장 예리하고 까다로운 입맛조차도 만족시키는 최상급 요리들의 흥미로운 행렬도 선보이고 있다.

    피에스타 리조트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특히 이그제큐티브 객실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출입이 가능하다. 욕조에서 목욕을 하며 사이판 저녁 노을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특권에는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의 컨티넨탈 아침 식사, 오후 2시부터 4시까지의 애프터눈 티와 간식, 오후 5시부터 7시까지의 이브닝 칵테일, 무료 무선 인터넷 및 컴퓨터 서비스, 경영진회의실과 프린터 대여에 대한 최저요금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매일 오전 7시에서 오후 8시30분 까지 운영된다.

    한편, 사이판 전문 여행사인 사이판가자고는 사이판 피에스타리조트를 매일 20객실을 체크인할수 있는 객실 블럭을 확보하고 있다. 사이판가자고는 피에스타리조트를 3박 이상 예약시 공항-호텔간 왕복픽업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운틴뷰, 이그제큐티브 룸만 해당되며 오는 11월 10일까지 머무는 여행객에 한한다.

    윤장훈 사이판가자고 대표는 "사이판에서는 가장 많은 객실을 확보하고 있으며 사이판가자고에서 객실이 불가하면 모든 호텔사이트에서도 객실은 불가능하다고 얘기할 수 있을 정도"라며 "반대로 타 사이트에서는 마감은 되어 있지만 저희 사이판가자고는 대부분 객실확보가 가능하니 사이판가자고에 문의달라"고 전했다.

    취재협조=사이판가자고(www.saipangajago.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