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세부가족여행에 딱맞는 리조트는 어디?



여행/레저

    세부가족여행에 딱맞는 리조트는 어디?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아이와 어른 모두가 즐거운 가족친화형 리조트로 인기가 높다(사진=에어텔 다이어리 제공)

     

    사계절 내내 온화한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지 세부는 다양한 규모와 시설의 호텔과 리조트가 자리잡고 있다. 아름다운 바다와 관광, 액티비티, 쇼핑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맛볼 수 세부를 찾는 가족 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제이파크 아일랜드리조트의 객실은 모두 넓고 쾌적해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다(사진=에어텔다이어리 제공)

     

    프리미엄 워터파크와 키즈 클럽을 갖춘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부모와 자녀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가족친화형 리조트로 디럭스룸, 스위트룸, 풀빌라 등 모두 556개의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막탄 스위트는 넓고 쾌적한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고 화장실 2개 등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객들이 선호하는 객실이다.

    4개의 테마존으로 꾸며진 수영장과 키즈풀, 슬라이드를 갖춘 세부 최고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사진=에어텔 다이어리 제공)

     

    세부 최고의 워터파크 시설을 갖춘 이 곳은 아일랜드풀, 유수풀인 아마존 리버, 웨이브 라이더 등 4가지의 테마를 갖춘 수영장과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키즈풀, 오픈 바디 슬라이드와 클로즈 바디 슬라이드 등 짜릿하고 신나는 워터슬라이드를 갖춰 어른 아이 모두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리조트 전용 비치에서는 아일랜드 호핑, 제트스키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리조트의 클럽 메이트인 아미고(Amigo, 친구라는 뜻의 스페인어)와 함께 워터파크에서 스노클링, 수영, 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배울 수도 있다. 아미고는 밤에는 멋진 춤과 파이어 쇼등 공연을 선사한다.

    전담간호사가 직접 아이들을 케어하는 아이돌봄 서비스와 잘 꾸며진 실내놀이터를 갖추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키즈클럽까지 있어 물놀이에 지쳤거나 부부 둘만의 시간이 필요한 가족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과 바를 9곳이나 보유, 리조트내에서도 맛있는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가 있다(사진=에어텔다이어리 제공)

     

    리조트 내에는 조식뷔페 더 아발론 등 세계적인 수준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미식탐험을 실컷 즐길 수 있는 것도 제이파크 리조트의 장점. 육아에 지친 엄마를 위한 스파, 네일케어샵과 메디컬센터 등이 리조트 내에 모두 갖춰져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한편 세부 인기 호텔인 제이파크 리조트를 포함한 세부 호텔 및 리조트 예약은 세부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에어텔다이어리에서 실시간 문의 및 예약 가능하다. 호텔 및 리조트만 하거나 항공과 함께 예약도 가능하다.

    다이어리트래블은 자유여행객을 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보라카이, 세부, 다낭, 코타키나발루 지역의 자유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이다.

    취재협조=에어텔다이어리(www.airteldiary.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