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들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0720의 'Crush On You(너에게 반하는 시간)'가 다이소를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Crush On You'는 화장품 제조판매사인 BCL이 다이소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메이크업 색조화장품 제품이다.
블러셔 2종과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 오일 틴트, 쿠션 파운데이션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 대비 우수한 품질, 즉 가성비가 높다는 평가다.
오일 틴트 2000원, 쿠션파운데이션 5000원, 6가지 색으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5000원으로 일반 화장품 로드샵 가격보다 저렴하다.
BCL 관계자는 "지금까지 다이소의 가성비 높은 다양한 제품들 사이에서 유독 화장품라인 만큼은 품질이 매우 낮다는 인식이 지배적이었으나 'Crush On You' 제품을 통해 이 같은 평가를 불식시키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 0720은 '엄마와 10대 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뷰티브랜드'라는 타이틀을 내세우며 지난해 롯데 영플라자와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동시에 입점해 10대들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