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호텔 사이판 (사진=여행가자고 제공)
사이판에서 가장 신상 호텔인 '켄싱턴호텔 사이판(Kensington Hotel Saipan)'은 이랜드 그룹이 해외에 첫번째로 론칭하는 켄싱턴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콘셉트의 호텔로, 사이판의 북부 산로케 마을에 자리잡고 있어 조용하고 한적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산호초로 둘러싸이고, 풍경이 아름다운 비치가 호텔 앞에 있으며, 그루토(Grotto), 만세절벽(Banzai Cliff), 아메리칸 메모리얼 파크(American Memorial Park), 새 섬(Bird Island) 등 사이판의 관광명소에서 가까운 지리적 이점이 있다.
객실 디자인은 그레이, 블루, 블랙타입으로 객실 배정은 각 층별 객실 타입으로 랜덤 배정 된다. 블랙은 14,15층 프리미어 디럭스에만 있다.
객실 바닥은 전 객실 카펫이다. 단, 프리미어 디럭스(14,15층/블랙인테리어) 13객실만 우드타일이다.
사이판여행 켄싱턴이 완성한다 (사진=여행가자고 제공)
사이판으로 가족여행을 오는 엄마들을 위해 다양한 품모을 객실에서 대여 또는 호텔 구비 품목을 준비하고 있다. 대여품목은 수량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사전 요청해야 한다.
유아용 침대(만12개월미만), 안전가드(만4세미만 가능), 맥켈란 유모차(호텔 내에서만 이용 가능), 아기발판, 유아변기커버, 스토케 아기욕조, 우산, 선풍기, 공기청정기 등이 준비되어 있다.
젖병소독기, 전자레인지는 객실에서는 사용이 어려우며, 프론트 또는 객실에서 고객 요청 시 이용이 가능하다.
남태평양 최고의 셰프들이 선보이는 동서양 음식의 조화로운 향연과 더불어, 럭셔리 크루즈 인테리어로 멋지게 재현 된 레스토랑에서 스타일리시한 미각여행의 경험을 느껴보자. 미각여행의 필수품 켄싱턴 패스포트는 체크인시 제공된다.
각 레스토랑에서 스템프를 찍어드리며, 패스포드를 지참하셔야 레스토랑 이용이 가능하다. 패스포트는 기념품으로 가져가실 수 있다. 패스포트 뒤쪽에는 호텔 안내도 및 각 업장 이용 시간 등이 안내되어 있다.
사이판여행 켄싱턴이 완성한다 (사진=여행가자고 제공)
특히 코코몽캠프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인기캐릭터 코코몽 테마로 디자인되었으며, 키즈 전문 강사와 함께 코코몽 댄스 스쿨, 아트 스쿨, 마린 스쿨 등의 어린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
한편, 사이판여행 전문 여행사인 사이판가자고는 사이판 켄싱턴 리조트 프로모션
오는 12월12일까지 체크인시 로얄 디럭스 3박 이상 예약시 공항-호텔간 왕복 픽업 무료 제공, 디럭스 객실 2박 이상 예약시 특가 요금 적용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취재협조=사이판가자고(
www.saipangaja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