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추자현-우효광 부부에게 찾아온 경사, '임신 2개월'



연예 일반

    추자현-우효광 부부에게 찾아온 경사, '임신 2개월'

    왼쪽부터 우효광, 추자현. 추자현은 현재 임신 2개월을 맞았다. (사진=SBS 제공)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달달한 사랑꾼으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는 추자현-우효광 부부에게 아이가 생겼다.

    추자현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추자현-우효광 부부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현재 추자현 씨는 임신 2개월차"라고 23일 밝혔다.

    이어, "추자현 씨 건강상태는 매우 양호하고, 현재 임신 초기 단계인 만큼 태아를 위해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전념 중"이라고 전했다.

    BH엔터테인먼트는 "항상 추자현-우효광 부부에게 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추자현은 2005년 중국판 '아내의 유혹'인 '회가적 유혹'으로 중국에 진출한 후 '행복재일기', '목부풍운'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그는 2012년 '마랄여우적행복시광' 출연 당시 인연을 맺은 우효광과의 열애 사실을 지난 2015년 밝혔다. 지난해에는 소속사를 통해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알리기도 했다.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현재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고정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