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몬에 위치한 롯데 호텔 괌은 차를 이용하면 공항에서 15분 만에 도착할 만큼 가깝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세계 최대의 휴양지이자 환상의 섬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괌. 1년 내내 따뜻한 열대성 기후와 환상적인 에메랄드 빛 바다를 간직하고 있어 많은 여행객들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감상하기 위해 혹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 괌을 찾는다.
하지만 해외로 떠나온 만큼 많이 고민해야 할 부분이 있으니 바로 바로 잠자고 머무를 곳이다. 기왕 떠나온 괌 여행에서 넓고 깨끗하면서 아름다운 풍경까지 볼 수 있는 숙소를 찾는다면 선택은 '롯데 호텔 괌'이다.
롯데 호텔 괌은 넓고 깨끗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 넓고 깨끗한 객실롯데 호텔 괌은 45㎡ 이상의 넓고 깨끗한 객실 222개를 보유하고 있다. 취사가 가능한 룸도 있어 타지의 음식이 입에 맞지 않아 고생할 수 있는 등의 고민은 조금 덜 수 있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5성급 호텔인 만큼 객실 내부는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타워윙 14층에서 18층에 자리한 오션프론트 클럽 룸에서는 투몬베이의 파노라마 오션뷰를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다. 게다가 이 객실을 이용하면 3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를 마음 껏 이용할 수 있다니 참고해두자.
야외 수영장에서는 투몬베이 해변과 바다의 수평선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춰롯데 호텔 괌이 가지고 있는 수많은 장점 중에 하나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기존의 수영장과 새로운 수영장을 더한 야외 수영장을 눈여겨 볼만하다. 이곳에서는 수영도 즐길 수 있지만 무엇보다 투몬베이 해변과 바다의 수평선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다.
야외 테니스 코트와 피트니스 센터도 준비돼 있으니 이용해보자. 아름다운 괌에서 테니스와 운동을 즐긴다면 조금은 색다른 경험과 추억으로 남을 수 있다.
롯데 호텔 괌에서는 편안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 괌 최초 한국 브랜드 호텔롯데 괌 호텔이 타 호텔과 차별화 되는 점은 괌 최초의 한국 브랜드 호텔이라는 것이다. 게다가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한국 서비스 교육팀이 현지 직원을 교육하니 어느 호텔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괌 여행 전문여행사 괌가자고는 "롯데 호텔 괌을 포함해 대다수의 괌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특가 요금 행사를 진행 중"이라면서 "호텔과의 직접 계약을 통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박예약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취재협조=괌가자고(
www.guamgaja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