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출발하는 해외여행지 어디 없나요?"
가족과 함께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A(54·부산)씨. 그는 "온라인을 통해 해외 자유여행 상품을 알아보니 대부분이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한다"며 "부산에서 인천까지 이동하는 것만 해도 꽤나 시간이 걸리니 해외로 떠나기 전에 지치는 것은 아닌가 걱정된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땡처리닷컴은 이런 여행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김해국제공항에서 출발해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해 운영 중이다. 자유여행으로 구성돼 있어 여행객이 가고 싶은 장소, 시간, 숙소 등을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정할 수 있다.
전일 자유일정으로 구성돼 있어 태국을 방문할 경우 마사지를 받으며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이번 기획전은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사이판 등 인기 휴양지를 중심으로 선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먼저 3박 4일과 3박 5일 일정의 필리핀 마닐라 상품은 전 일정 자유여행으로 구성됐으며 1급 호텔을 사용한다. 태국 역시 전일 자유일정으로 구성, 방콕의 주요 여행지와 교통안내, 추천 쇼핑 및 스파샵이 기재된 맵북으로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 BTS 원데이패스 교통카드도 지급 받을 수 있으니 커버 비닐을 뜯지 않은 상태로 BTS역 직원에게 등록 요청한 후 사용하면 된다.
동남아시아 보다는 괌이나 사이판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4박5일 일정으로 자유롭게 여행을 떠날 수도 있다.
한편 땡처리닷컴 관계자는 "부산에서 출발하는 해외여행 상품 이외에도 대구, 청주에서도 출발하는 여행상품을 운영 중"이라며 "내가 원하는 공항에서 해외여행을 시작할 수 있어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