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실속파 신혼부부들의 선택…'퀸 카피올라니'

여행/레저

    실속파 신혼부부들의 선택…'퀸 카피올라니'

    하와이하면 생각나는 와이키키 해변. 푸른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 해변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은 늘 우리에게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마음을 불러 일으킨다.

    하지만 신혼부부들이 와이키키 해변을 여유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호텔 선정이 중요하다. 자칫 이동 시간이 길어지게 된다면 다양한 놀거리를 제대로 즐기지 못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와이키키 비치와 도로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자리한 퀸 카피올라니 호텔은 객실에서 화려한 오션뷰를 눈에 담을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주요 관광지와 가까운 대형 호텔의 경우 화려한 외관만큼 가격도 비싸다. 때문에 호텔 객실보다 외부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을 계획이라면 저렴한 가격의 ‘퀸 카피올라니’ 호텔을 추천한다.

    오션뷰 객실. 넓은 유리창을 통해 태평양이 한 눈에 들어온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호텔에 대한 평가는 훌륭한 가성비로부터 시작된다.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부터 유명 맛집과 동물원, 공원, 해변까지 어디로든 도보로 1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은 퀸 카피올라니 호텔의 최대 강점이다.

    호텔 바로 옆에 자리한 테디스 비거 버거. 와이키키를 대표하는 버거 맛집으로 빅사이즈 버거를 맛볼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크게 시티뷰, 다이아몬드 헤드 뷰, 오션뷰로 나뉜다. 와이키키 해변을 객실에서 눈에 담을 수 있는 오션뷰 객실은 킹사이즈 베드, 야외 발코니, 욕실 등의 시설을 갖췄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에는 전자레인지, 간이 부엌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어 간단히 요기를 해결할 수도 있다.

    와이키키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셋 포인트로 알려진 와이키키 월. 호텔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와이키키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셋 포인트인 와이키키 월과 마주해 있다는 점 역시 퀸 카피올라니 호텔만의 매력이다. 와이키키 해변은 와이키키 월을 사이에 두고 파도가 잔잔한 쿠히오 비치와 파도가 강한 퀸스 비치로 나뉜다.

    바다 수영에 익숙지 않거나 스탠드업 패들링처럼 간단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려면 쿠히오 비치로, 서핑을 즐기려면 퀸스 비치로 이동하면 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