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게임] 넥슨, ‘판타지워택틱스R’ 2주년 기념 '역대급 선물잔치'

IT/과학

    [게임] 넥슨, ‘판타지워택틱스R’ 2주년 기념 '역대급 선물잔치'

     

    ▲넥슨, ‘트리 오브 세이비어’ ‘새로운 구원자’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3일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서 ‘새로운 구원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구원자’는 ‘더 세이비어(The Savior)’ 대규모 캠페인의 두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로, 클래스 확장, 신규 클래스 4종, 신규 모드 및 무기, 방어구 추가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먼저, 캐릭터 랭크가 최대 9랭크까지 확장된다. 이를 통해 9개의 클래스를 조합할 수 있게 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새로운 구원자’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o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제 3회 '넷마블게임아카데미 오픈포럼'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지난달 28일 제 3회 ‘넷마블게임아카데미 오픈포럼’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 3회 ‘넷마블게임아카데미 오픈포럼’에는 총 70여명의 신청자가 참석한 가운데 넷마블몬스터의 이지형 아트디렉터(AD)가 강연자로 나서 ‘게임 아트의 모든 것’이란 주제로 포럼을 진행했다.

    이지형 AD는 강연을 통해 게임 그래픽 디자인 속 게임 아트의 역할과 제작과정, 게임 일러스트의 특징 등을 설명했으며, 게임 그래픽 직무 관련 역량 및 취업 팁 등도 덧붙였다.

    이날 포럼에 참가한 대학생 정소영양은 “실제 업무를 기반으로 그래픽 디자인 전반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다”며 “게임 그래픽에 대한 호기심이 더욱 많아졌다”고 말했다.

    넷마블 CSR팀 이나영 팀장은 “게임산업과 진로에 대해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나누기 위해 오픈포럼을 시작했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더 많은 인원이 참석하고 논의되는 이야기도 풍성해지고 있어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넷마블게임아카데미 오픈포럼’은 종합 문화콘텐츠로서 게임의 가치를 알리고, 게임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넥슨, ‘하이퍼유니버스’ 개발사 ‘씨웨이브소프트’에 전략적 투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온라인게임 개발사 ㈜씨웨이브소프트(대표 채은도)에 양사간 파트너십 및 게임 라인업 강화의 목적으로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투자로 넥슨은 ‘씨웨이브소프트’에서 개발 예정인 차기작 3종에 대한 우선 협상권을 확보했으며, 현재 서비스 중인 PC온라인게임 ‘하이퍼유니버스’의 스팀 버전을 넥슨 북미 법인을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2013년 6월 설립된 ‘씨웨이브소프트’는 넥슨에서 메이플스토리 등의 라이브 개발 및 운영을 총괄했던 채은도 대표를 비롯, 풍부한 개발 경험을 갖춘 개발진을 보유한 유망 개발사이다. 2017년 5월 첫 타이틀인 횡스크롤 AOS ‘하이퍼유니버스’를 출시했으며, 현재 모바일 신작 개발을 추진 중이다.

    내년 글로벌 시장에 스팀 버전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인 ‘하이퍼유니버스’는 다중(多重) 우주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는 횡스크롤 AOS게임으로, 탁월한 액션성과 게임성, 독특한 그래픽으로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넥슨, ‘판타지워택틱스R’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한 모바일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판타지워택틱스R(Fantasy War Tactics R)’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사방신 ‘현무 진요’를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로드 일행의 이야기를 담은 세계정복 지역 ‘망혼곡’과 주먹 속성의 균형형 신규 영웅 ‘흑사’를 추가했다.

    또, 신규 각성 영웅 ‘체니’, ‘진’을 선보이고 11월 한 달 동안 매주 ‘에너지’, ‘골드’, ‘수정’ 등 새로운 상품이 등장하는 ‘2주년 기념 스페셜 상점’을 개설했다.

    넥슨은 11월 16일까지 신규 지역 ‘망혼곡’을 클리어하는 유저와 11월 9일까지 ‘2주년 축하 배너 인증샷’ 이벤트에 참가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주년 아트북’ 및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판타지워택틱스R’ 2주년 이벤트와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sfw)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 스퀘어에닉스 인기 RPG <그림노츠> 신규 BI 공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현재 출시 사전예약 중인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 대표 마츠다 요스케)의 인기 모바일 RPG <그림노츠>의 신규 BI를 3일 공개했다.

    <그림노츠>는 빨간 모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 신은 고양이 등의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로 파이널 판타지, 밀리언아서 시리즈로 유명한 글로벌 메이저 게임사 스퀘어에닉스의 오리지널 타이틀이다. 글로벌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메가 히트작이며, 4분기 중 국내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그림노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www.flerogames.com/gn)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erogrimmsnotes)에서 확인 가능하다.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신규 주작 펫 등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주작 펫, 신규 고유 장비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주작은 청룡, 현무, 백호와 함께 동방의 사신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매력이 넘치는 펫으로 자신의 팀원들이 무기력 효과에 걸렸을 때 1초 동안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는 유니크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펫은 레벨 성장이 없는 대신 장비 강화처럼 다른 펫을 재료로 사용해 5단계까지 강화시킬 수 있으며, 최종 강화 단계까지 성장이 끝난 펫은 동일한 등급의 펫을 이용해 진화가 가능하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렌드타임스, 여성향 RPG '레드로터스 for kakao' CBT

    프렌드타임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여심 저격 모바일 RPG ‘레드로터스 for kakao’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오늘(3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게임 내 핵심 콘텐츠 점검과 국내 안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며 CBT 사전 예약 신청자 및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에 한해 S1 안개꽃 서버에서 진행된다.

    ‘레드로터스 for kakao’는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아름다운 배경, 캐릭터 특성마다 다른 코스튬을 장착하는 등, ‘희비전’ 이후 다시 한번 여성형 게임 명가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레드로터스 for kakao’는 이번 CBT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체험 후 설문조사에 응답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공식 카페에 체험 후기를 작성한 유저 중 우수 작성자 7명을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드로터스 for kakao’ CBT 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alaceh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다크어벤저 3’ 서비스 100일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3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출시 100일을 맞아 이용자들의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먼저, 지난 100일 동안 유저들의 총 게임 이용 시간은 약 18억 6,072시간으로, 날짜로 환산 시 3,540년에 달한다. 또한 ‘다크어벤저 3’의 인기 콘텐츠인 ‘실시간 대전모드’에만 약 1억 건의 대전이 이뤄졌으며, 캐릭터 성장에 필수 요소인 ‘장비 강화’에 약 19억 개의 장비가 사용되는 등 높은 참여율을 나타냈다.

    100일 동안 가장 많은 유저들이 찾은 모험 지역은 18-1 단계의 던전으로, 약 4,755만 회의 방문 횟수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넥슨은 ‘다크어벤저 3’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전설+ ~전설++ 장비상자’, ‘100일 기념 고양이’ 등을 선물하며, 공식 카페에서 100일 기념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총 댓글 개수에 따라 최대 ‘1,000젬’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다크어벤저 3’의 인포그래픽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arkavenger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